본문 바로가기
Enjoy Life/Item

[PLAYMOBIL] 귀요미 아가들

by j.맹이 2016. 5. 10.

   

   

   

이베이/플레이모빌 귀요미 아가들

   

   

   

   

   

   

29일에 산 플레이모빌 아가들이 오늘 도착했어요~

빨리왔네요 ^_____^

주문하고 나니 같은 셀러였네요 ㅋㅋ

배송비가 포함되도 훌륭한 가격!   

   

   

   

   

   

   

어서와! 단촐한 묶음이지만 빠진거 없이 다 들어있어요~ ㅋㅋ

보호는 봉투의 엠보싱이...

   

   

   

   

   

   

먼저, 인어 아가들! 상태 괜찮아용 ㅎ

가재랑 게가 딸려오는데 게는 잘 안잡히네요.

아가들이 넘 귀여워서 만족  ///

   

   

   

   

   

   

귀여워~ 귀여워~ 잘샀어 ///

   

   

   

   

   

   

두번째로 구입한 다섯 꼬맹이들~

다섯명이 무려 16000원 정도이니~ 구성도 좋고~ 넘 만족스러워요 ㅋㅋ

특히 저 노란 곰티가 너무 갖고싶었어요.

   

   

   

   

   

   

라디오를 든 꼬마! 사실 이아이는,,,

   

   

   

   

   

   

집에 이미 한명이 주거중이죠 ㅎㅎ

새해에 독일 공홈에서 여러개 주문했을때 보너스로 온 아이예요 ㅋ

쌍둥이!!

   

   

   

   

   

   

사랑스러운 곰인형을 든 소녀~

곰인형든 소녀들도 한 네다섯 있는거 같네요 ㅋ

언제봐도 넘 사랑스러워요.

   

   

   

   

   

   

그리고 제가 제일 갖고 싶었던 곰티!

뭔가 내복입은 아가같지 않나요 ㅋㅋㅋ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곰이 웃고있어요 ㅋㅋㅋ

저 혼자 엄청 만족하고 있네요.

   

   

   

   

   

   

농구 소년~ 귀여운 맨발 ///

   

   

   

   

   

   

책가방을 맨 소년~

책가방이 무거워서 뒤로 자꾸 쓰러져요 ㅎ

   

   

   

   

   

도란 도란 앉아서 떼샷~

맨발 귀여웡~


왠만하면 실패할 수 없는 플레이모빌 쇼핑!

오늘도 대만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