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joy Life/Item

[리뷰]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QCY Q26

by j.맹이 2017. 2. 7.

            

        

        

[리뷰]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QCY Q26

            

        

        

알리익스프레스에서 무선 블투이어폰을 구매했어요!

QCY Q26 발견!! 선이 아예없이 한쪽만 파는데 제가 딱 원하는 제품이었어요.

가격은 $9.24

(나중에 넘 편리해서 번갈아 충전하며 쓸려고 하나 더샀는데 그때는 $7.41)

            

        

        

            

        

        

심플한 디자인의 패키지!

            

        

        

            

        

        

중국에서 파는 것도 요즘에는 참 포장 퀄리티가 좋은 것 같아요.

            

        

        

            

        

        

구성품은 안내서와 충전케이블, 이어폰과 이어캡

충전잭은 역시 5핀!

            

        

        

            

            

        

        

이어폰은 이게 끝! 충전 포트랑 멀티 버튼이 다예요.

버튼을 길게 누르면 켜지고, 더 길게누르면 페어링~

통화할때 써봤는데 상대방한테 너무 작게 들려서 안되겠어요 ㅎㅎㅎㅎㅎㅎ

듣는 용도로만 쓰는걸로~


충전은 엄청 금방되는 편이구요, 한번 충전하면 4~5시간 정도 쓸수 있는거 같아요.

번갈아 쓰려고 검은색으로 하나 더 구매했는데

흰색은 잡음이 거의 없는데 검은색은 좀 잡음이 있더라구요. 품질은 복불복일거 같아요.

두개로 번갈아가며 충전해서 쓰면 하루종일도 쓸수 있어요.

            

        

        

            

            

        

        

친절한 설명서

중국 제품에도 은근 거부감이 사라지고 있어요.

저렴이로 가성비를 만족시켜서 그런가봐요.

            

        

        

            

        

        

충전중일때는 빨간불,

충전이 완료되면 초록불

            

        

        

저렴이로 저처럼 한쪽으로만 듣는 성향을 가지신 분,

이어폰줄을 정리 못해서 유선 이어폰은 금방 망가진다 싶으신분

내가 키우는 냥이님께서 틈만나면 씹어 드신다 싶으신분!


추천 드립니다.

저는 만족!!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