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joy Life/Item

[킨키로봇/롯데영플라자] 토키도키 유니콘 5

by j.맹이 2017. 2. 12.


킨키로봇 롯데영플라자 토키도키 유니콘 5

            

        

        

롯데 영플라자에 갔다가 킨키로봇에서 덕질을...ㅠㅠ

작정하고 모으는 건 아니지만 토키도키 유니콘은 그냥 못지나치겠어요...

어쩔수 없이? 두개만 구입!

            

        

        

            

        

        

이렇게 러블리 할 수가~

소울메이트랑 토키메키, 카이주코노가 제일 갖고싶었어요.

신중하게 무게 측정후 구매.... 무거운거 무거운거...

            

        

        

            

        

        

두구두구두구...

경건한 마음으로 개봉,,,

            

        

        

            

        

        

꺄아~ 토키메키가 나왔어요... 카와이 ㅋㅋㅋㅋ

자기 몸에 카와이라고 ㅋㅋㅋ 곰이 머리가 큰게 느껴진 다더니 ㅋㅋㅋ

진짜 나오고 말았어요 ㅋㅋ

나머지 하나는 발렌티노 ♥︎

생각지 못하게 러블리하게 뽑혀서 넘 좋아요 ㅋㅋ 취적...

더 사고싶... 비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