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joy Life/Food

[경리단길] 로코스 (LOCOS)

by j.맹이 2014. 11. 29.


      

로코스 (LOCOS)

 

   


   

    


경리단길에 위치한 로코스

1차로 경리단길 화제의 마약옥수수를 먹기 위해 방문!

과연... 소문난 맛집이라 웨이팅이 끊이질 않네요.

   

4시쯤 방문이라 별로 기다리지 않고 1층에 자리를 잡고

메뉴를 보니.... 배가 고프지 않은 상황 ㅋㅋ

   

결국 그릴 옥수수 두개와 탄산음료를 시키기로...

했지만, 직원의 권유로 (저희 맥주가 진짜 맛있어요.)

허니브라운 두잔으로 변경

   

   

   


      

   

끝맛이 달콤하다는 허니브라운!

우왕 ㅋㅋ 

맥주를 좋아하지 않는 저에게는 꿀맛!!

      

   



   

   

그리고 마약 옥수수!!!!

전 옥수수 너무 좋아요 ㅋㅋ

또 먹고 싶네요...

   

옥수수가 커서 맥주와 먹으니 배가 부르더라구요,

마약 옥수수!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