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joy Life/Food

[전주] 먹방여행

by j.맹이 2014. 9. 14.



전주 무박 먹방여행

       






전주로, 먹으러갑니다.

HAHAHA





   

      

아침부터 배고프니까, 휴게소에서 소시지와 핫바 흡입하고 갈게요!!

9시쯤 고터에서 출발해서 전주에는 12시쯤 도착했네요.

순수하게 진짜 먹으러 왔어요 ㅋㅋ

그럼, 먹방 여행을 시작합니다.

   

   

   

1. 떡갈비 '에루화'

   





한옥마을에 위치한 에루화! 떡갈비가 맛있어요

저희는 주말에 갔기때문에 모든지 먹으려면 줄을 서야했는데

생각보다 그렇게 시간을 기다리지 않은 걸로 보아 로테이션이 빠른 같았어요.

   

   




   

함께 시킨 후식 비빔냉면, 동치미 냉면

음식들이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물냉은 안먹는 편인데 동치미 냉면 맛있네요!

에루화는 계산하고 나오는 길에 후식으로 쿠키를 먹고 싶은 만큼 먹도록 제공하는데요,

먹고 나니 너무 맛있어서 종이컵에 담아올껄 하고 후회했어요 ㅋㅋ

      

   

   

2. 꼬치의 '문꼬치'

   

   




다음으로 먹은 음식은, 문꼬치!

문어는 별로 안좋아서 기대를 안하고 먹었는데

맛있었어요 ㅋㅋ

   



      

   

매운맛이랑 순한맛 !

입맛엔 매운맛이 자극적이고 좋네요 ㅋㅋ

   

   

   

3. 수제만두 '다우랑'

   

   





   저희는 소문난 만두 덕후 '만덕'인데요

당연히 다우랑을 지나칠 없죠?

줄이 너무 길어서 두명이 문꼬치를 사는 동안 두명이 줄을 섰답니다.

문꼬치를 사왔는데도 줄서 있었어요 ㅋㅋ

같이 먹을 군만두와 완자 같은 만두, 각자 포장으로 교자 만두랑 새우 만두 샀는데

즉석에서 먹은 만두들이 의외로 별로였고

포장 만두들이 너무 맛있었어요 ㅋㅋ

   

   

   

4. 바게트버거 '길거리야'

   

   





기대하고 길거리야!

배불러서 하나 사서 넷이 나눠 먹었답니다.

배부르지만 맛있었어요.

   

    

   



    

와구와구

먹기 불편하지만 맛있어요

친구들이 딱딱해서 먹기 힘들어했는데

바삭하고 맛있었어요 ㅋㅋ

   

   

   

5. 이게 맛있다니... '자몽맥주'

   





   

이건 먹을 거야! 하고 다짐하고 왔건만 ㅋㅋ

자몽 맥주는 너무 별로였어요 ㅋㅋ

진짜 맛있는 건가… 우리만 맛없는 건가...

저희가 술먹을 모르나 봐요.

봉구비어 자몽맥주가 맛있네요 ...

   

   

   

6. 후식 '마카롱 아이스크림'

   





      

마카롱 아이스크림~ 단걸 좋아해서 기대했는데

늦게 가서 아이스크림 종류가 몇개 안남았더라구요,

그래도 먹겠다고 사먹었는데…

마카롱은 눅눅하고 ㅠ 너무 달고…

그냥 그랬어요. 기대 이하 (하지만 먹지.)

   

   

   

   

   

   

먹방하기 좋은 날씨에 배터지게 먹고 서울로 복귀!

즐거운 먹방여행이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