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eling Travel/Japan

[2013.오사카 3박4일] : 고베 : 기타노이진칸

by j.맹이 2013. 3. 17.

   



   

오사카여행 1 : 고베 : 기타노이진칸

   

   




   

두번째로 갈곳은 기타노이진칸입니다.

사진의 커피숍은 역사와 전통을 대단하다는데

저희에게는 기타노거리를 찾기위한 방향 기준점이었네요ㅋㅋ

   

   

   



   

   

기타노이진칸은 예쁜거리와, 스타벅스로 유명하지요.


   


   

   

모르고 마주한 오르막은 슬프네요 ㅋㅋㅋ

그래도 오릅시다.

   

   


   

   

유명한 스타벅스 등장

역시나 사람이 많네요 ㅋㅋ

다들 여기서 벚꽃 텀블러를 그렇게 쓸어간다지요?

하지만 저희는 커피도, 텀블러도 즐기지 않아 그냥 지나갔습니다 ㅋㅋ

   

   

   


  

   

이제 여기서부터 구경을 하시면 되는데요,

저희는 그냥 발길 닿는데로 걸었습니다.

   


   

   

잡화도 많이 팔아요.

여기를 지나면 상당히 이국적인 거리가 나옵니다.

   


  

   

풍향계의

입장료를 내고 들어가는 곳이었는데

안들어갔네요 ㅋㅋ

일본에서 굳이 외국인 집을 필요성을 못느꼈거든요...

  


  


오르막은 포기






귀여운 강아지들이 있는데

눈망울이 살짝 무섭네요 ㅋㅋ

   

   

   



   

캡틴하우스

뭐하는 곳이더라잡화점? 기억이 가물가물 하네요...

   

   



   

덴마크하우스도 ~ 지나갑니다 ㅋㅋ

 

   

   

입장료가 무료였던 라인의

 

 




무료는 누려줘야죠

들어가서 구경하고, 기념 도장도 꾸욱~

   

   

   

   

나오니 건너편에 영국관도 보이네요

기타노이진칸은 이런 이국적인 맛에 구경하는거 같아요.

외관만 보고가도 멋진 곳이랍니다.

   

   

하지만 유럽풍건물은 유럽가서 보고싶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