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eling Travel/Japan

[2013.오사카 3박4일] : 고베 : 야경

by j.맹이 2013. 3. 17.

   



   

오사카여행 1 : 고베 : 야경

   

   



   

배를 불렸으니 걸어야겠습니다

근데 우리 너무 걷는거 아닌가요?

여행의 묘미는 걷는거겠지요? 아마도? 그럴겁니다.

닌킨마치로 왔습니다

   

   

 


  

   

   

중국인들은 정말 대단한거 같아요

어느 나라에 가도 차이나 타운이 있으니 말이예요

   

   

 



   

   

차이나타운의 밤은 홍등과 길거리 음식들이 있어서

볼거리가 넘치는거 같아요

저희는 고급지게 배불렸으니 먹거리는 패스하도록 할게요.

   

 



  

   

광장에 작은 정자가 있는데

쉴수있는 그런 공간인거 같았어요.

이곳을 마지막으로 차이나 타운을 나왔습니다

, 요기서 로이스 초코푸딩을 샀네요 ㅋㅋ

후기는 뒤에...

   

   

 

 

   

   

놀랍게도, 포트타워까지 걸어갔습니다 ㅋㅋ

닌킨마치를 나오니까 고베타워가 멀지않아 보였거든요 ㅋㅋ

중간에 알려주신 친절한 일본여성분께 감사를

   

   

   


   

   

   

포트타워 반가워

만나기 위해 먼길을 걸어왔어...

   

   

 


   

   

   

포트타워에 가까워지니 항구가 나오네요

건너편에 모자이크도 보이구요~

삼각대 생각이 간절합니다

   

   

   


   

   

   

유람선도 보이네요. 야경이 너무 아름다워요!

모자이크로 건너가면서 사진을 찍다보니

시간 가는줄 모르겠습니다 ㅎㅎ

   

   

   



   

   

   

3월의 밤인데도 야외에서 오래 머물러도 전혀 춥지않았어요.

프트타워가 건너편에 보이네요

아까 밑에 있었는데 말이죠~

   

   

   


   

   

   

모자이크로 들어왔어요

넓은 상점가네요 ㅋㅋ

   

   

   



   

   

오사카에 여행가면 고베는 필수 코스인거 같아요.

다음에는 삼각대 들고 방문하도록 하겠습니다 ㅋㅋ (미련)

   

그럼, 고베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