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eling Travel/Japan

[2013.오사카 3박4일] : 고베 : L'ami

by j.맹이 2013. 3. 17.

   


   

오사카여행 1 : 고베 : L'ami

   

   



 

   

   

메디테라스로 왔습니다.

볼게 진짜 메디테라스 하나네요 ㅋㅋ

저희는 저녁 먹으러 왔다가 보고갑니다 ㅎㅎ

   

   

   



   

   

저녁 먹으러 온곳은 메디테라스에서 조금 내려오면 있는

L'ami 

라미는 경양식집인데요,

귤언니가 후아후아오므라이스 앓이로 찾아낸 곳입니다.

사실 제일 기대한 메뉴죠

   

   

   


   

   

   

입구부터 스누피들이 맞이해주는데

   

   

   


   

   

   

내부에도 이렇게 곳곳에 스누피가 있습니다.

주인이 스누피를 엄청 좋아하나봐요 ㅋㅋ

   

   

  


   

   

   

좁은 가게지만 멋스러워요

저희는 후아후아오므 2개를 시켰습니다~

   

   

   


   

   

   

여기도 스누피!

   

   

   


   

   

   

사진찍고 노는 사이에 음식이 나왔습니다.

후아후아 오므라이스는 런치의 여왕에서 나온 데미그라스오므라이스인데요,

라이스 위에 올려진 계란이 정말 특별하답니다

   

   

   



  

   

별거 없어보이는 도톰한 계란이죠?

이게 정말 짱짱 맛있어요 ㅋㅋ

   

   

   

   

   

   

도톰한 계란의 배를 끝이 닿지않게 살짝 갈라주면

보돌보돌한 내부가 사르르 펼쳐집니다

   

   

   


 

   

데미그라스 소스를 위에 뿌려 먹으면

숟가락으로 밥과함께 떠먹으면

입안에서 사르르!!!

   

후아후아인지 알수 있을겁니다ㅋㅋ

사실 일본 다녀온 생각나는 음식이 있다면 바로 오므라이스예요 ㅋㅋ

   

고베에 간다면 먹어보세요!!

강추합니다 두번강추 아니 세번..아니 그냥 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