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eling Travel/Taiwan

[2013.대만 4박5일] 시먼딩

by j.맹이 2013. 9. 29.

 

   

대만여행 1 시먼딩






배도 부르니 이제 거리 구경을 나섭니다.

   




복잡한 도로를 건너 번화가로 고고!

  



  

앗 여행전 블로그에서 종종 발견되던 모던 토일렛!

ㅋㅋ 저는 비위가 그렇게 좋지 않아서….

저길 왜가나 싶었던 곳인데 ㅋㅋ

궁금하신 분들은 검색해보세요! 화장실 테마 식당&까페예요 ㅋㅋ

   

   

  

   

오토바이를 교통수단으로 사용하는 사람이 많다보니

주차하고 노상 까페, 야외 까페에서 휴식을 취하는 사람도 많더라구요.

오토바이 떼는 봐도 봐도 신기합니다 ㅋㅋ

   

   


  

   

대체적으로 명동과 분위기가 많이 비슷했어요.

골목골목 가게들도 많고 ㅋㅋ

   



  

시먼홍루를 보기위해 1번출구쪽으로 이동했습니다.

가는길에 왓슨도 들러서 시세파악도 좀 하고 ㅋㅋ

   

   

  

시먼홍루! 1908년에 지어진 대만의 첫 경극 극장이래요

도심 한가운데 이런 건물이 있으니 어색하면서도 옛 정취를 쭉 보존한다는 게 참 좋네요 ㅎㅎ

갑자기 명동극장이 생각나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