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eling Travel/Taiwan

[2013.대만 4박5일] 중정기념당

by j.맹이 2013. 9. 29.

      

대만여행 1 중정기념당

    




   

시먼에서 중정찌니엔탕역으로 왔어요.

중정기념당은 5번출구입니다.

낮에 갈까했는데 야경쪽이 더 끌려서 밤에 오게되었습니다.

   

   


  

   

문제는 삼각대가 없었다는거겠지요 ㅋㅋ

낮에와서 전시장 구경도 했으면 좋았겠다는 생각도 했지만

야경도 멋있었어요 ㅎㅎ

   



   

정말 어마어마하게 크고 멋있었어요.

   

   




이 문밖을 보니 엄청 많은 수의 전문 사진작가(로 보이는 사람들)이

삼각대위에 DSLR을 올려놓고 작품 활동중이었어요.

쫄아서 바로 이동 ㅋㅋ

   

   



   

광장에는 뭔가 춤 연습을 하는 학생들이 많아서

뭐하는지 참 궁금했습니다만

말은 걸수 없었습니다 ㅋㅋ 그냥 모르도록 할게요.

   



   

조명이 엄청나네요.

   



   

웅장한 광장의 모습을 뒤로하고

   

   


까르푸 들렸다가 숙소로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