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eling Travel/Taiwan

[2013.대만 4박5일] 예류

by j.맹이 2013. 9. 29.

 

대만여행 2 예류

  





 

오늘은 예류로 떠납니다~

저희 숙소인 FX호텔은 난징동루역에 있는데요,

지하철이랑 가까워서 이동하기 좋아요~

  


 

 

지하철 선로가 멋지죠!

한정거장만 갈거지만, 체력을 위해 지하철을 타기로…

저희는 예류로 가기위해 중샤오푸싱에서 시외버스를 타러 갑니다~

   

  



   

중샤오푸싱역 근처 버스정류장에서 1815버스를 탔습니다.

아침은 난징동루 브라더호텔 베이커리에서

샌드위치를 사가서 버스안에서 먹었어요.

 

대만은 시내버스안에서 음식물을 먹으면 안되는데

시외버스는 먹어도 된다고해서

냠냠 쩝쩝 맛있게 먹었습니다.

   

 



 

 

제가 고른 참치 샌드위치와, 곰이 고른 에그 샌드위치

브라더 호텔 베이커리 일찍 열고 맛도 좋았어요 ㅋㅋ

 

 

  



 

1시간 정도 걸려서 도착한 예류

구글지도를 보고 쭉 걸어가니 항구가 나오고

거기서 좀더 걸어오니 예류 등장

 

   



  

 

예류 지질공원

대만여행에서 필수 코스인거 같죠?

관광버스와함께 사람도 어마어마했습니다.

햇빛도 엄청났구요 ㅋㅋ

 

   



 

 

가을 여행이었지만 대만은 아직 여름이었네요.

예류는 땡볕이 어마어마합니다.

양산 챙기세요 ㅎㅎ 가만히 있어도 땀이 주륵 주륵…

여름에는 무시무시하겠더라구요.

그런데 비올때는 돌풍이 그렇게 심하다더라구요 ㅋㅋ

날씨가 좋은게 어쩌면 더 나을지도...

 

   



 

   

너무 더워서 여왕부터 찾고싶어지는 제마음…

이해 하실런지요?

 

   



 

 

인증샷을 찍는 수많은 사람들 ㅎㅎ

사암으로 침식과 풍화작용으로 저런 모양의 버섯모양과 기암괴석으로

깎이고 변화되고 있다고해요.

 

   





자연에 의해 만들어진 곳인데도 참 멋있기도 하고

신기했어요.

 

 



 

 

메인 여왕머리... 이바위와 찍기위해 줄서서

기다렸습니다 ㅋㅋ

 

바람때문에 목이 계속 가늘어져 시간이 지나면

형태가 달라진다고해요.

 

 



 

 

구경하고 나오니 더워 죽을거 같아서 버스정류장가는길에

85도씨를 들렀습니다.

 

 

  

 

 

망고스무디가 사람 둘 살렸네요 ㅋㅋ

맛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