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eling Travel/Taiwan

[2013.대만 4박5일] 지우펀

by j.맹이 2013. 9. 29.


     

대만여행 2 지우펀

     




  


센과 치히로의거리~ 지우펀으로 왔습니다 ㅎ

진과스에서 지우펀 방향으로 아무버스나 탑승해도 지우펀에 내려줍니다.

(아마도...)

   

   



 

  

펑리수도 팔고 각종 먹거리가 엄청 많습니다.

   

   



   

   

도전정신이 부족하지만요 ㅋㅋ

   

   

   



   

   

기념품샵같은 곳도 있고

   

   

   



   

붓도 팔고

   


   


   

   

각종 악세사리와 마사지기…

뜬금없지만 고단한 발을 마사지하기 위해 마사지기를 샀다는거 ㅋㅋㅋ

   

   


 

   

   

유명한 먹거리인 땅콩 아이스크림!

   

         


   


   

크기가 매우 크네요ㅋㅋㅋ

   


   



   

   

느끼하고 달고 ㅋㅋ 저는 맛있었는데

친구는 별로였나봐요 ㅋㅋ

저는 가면 또 먹을래요.

   

   

   


   

   

5시 40분쯤 되었는데 홍등이 켜질라면 멀었나봅니다 ㅎ

   

   

      




   

귀여운 냥이의 뒷태

여기 이곳저곳에 냥이 사진과 잡지같은게 붙어있었는데

명물고양이일까요?

그 주인공이 저녀석인지도 모를 일이지만

   

   

   

   

   

   

위위엔을 파는곳인거 같은데

사람이 엄청 많았어요.

   

계단 근처에 앉아서 먹는 사람도 많고 ㅋ

근데 사실 먹고싶은 향기는 아니라 저희는 그냥 패스.

      

   

   


      

   

느긋하게 자는 냥이..

이랑이 생각 간절~

   

     




   

꽤 높이 올라오니 절이 있어서

조금 구경했어요

   

   

   



   

이제 좀 해가 지려나 봅니다.

경관이 너무 멋져요.

   

      



   

   

좀 쉴겸 찻집으로 들어왔습니다.

찻집 이름은

SIID CHA (시드차)

   

   

   



  

   

곡물차로 유명한곳인데 차도 팔고 있어요.

2층과 3층에서 멋진 뷰를 보며 차를 마실수 있답니다.

     

   




   

뷰가 넘 좋아요~

   

   

 


   

   

우리가 시킨 우롱차

무슨 우롱차였는지 기억안나는데 시원하고 맛좋았습니다.

같이나온 곡물도 고소하니 어울렸구요 ㅋ

뭘저렇게 많이 주는지….

   

   

   

  

   

   

아까 상점에서 산 냥이장식품으로 데코해봤습니다.

귀욥 ㅋㅋㅋ

   

   

   

  

   

   

3층 은 굉장히 어둡고 아늑했어요 ㅋ

사진찍고 놀다가 해가 완전히 져서야 시드차를 나왔답니다.

      

   


  

   


분위기 가 달라진 거리

   

   

   

  

   

   

저희가 시드차에 있던 사이에 비가온 거 같더라구요.

그쳐서 럭키!

   

   

   

   

   

   

마을에 불이 들어오니 이 높은 산자락에 마을이 있다는것도

신기하고 멋있기도 해서 사진을 많이 찍고 왔어요.

   

   

   

   

   

숙소로 돌아오는 길에는 사람이 많았는데

다행히 앉아서 왔어요.

귀가하는 오토바이 부대를 보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