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eling Travel/Taiwan

[2013.대만 4박5일] : 단수이 : 담강중학교

by j.맹이 2013. 9. 29.

  

대만여행 3 : 단수이 : 담강중학교

   







홍마오청을 나와서 담강중학교로 향했습니다.

담강중학교는 4시이후에는 못들어가니 주의하세요!

   

      



   

   

진리대학을 거쳐 가게 됩니다.

   

   

   

   

   

   

가까워 보이지만 좀 걸어야했어요 ㅋㅋ

   

   

   


   

   

나왔습니다! 담강중학교 ㅎ

   

   

   

   

   

   

1시 50분쯤에 도착했는데 학생들이 청소와 운동을 하고 있더라구요.

두시가 좀 넘어서야 수업이 시작됐던거 같네요.

   

      



   


말할수없는 비밀의 촬영지로 유명하죠.

학교가 예쁘고 시설도 좋아보였어요 ㅎ

   

   


  

   

   

담강중학교 실컷 구경하고 해변가로 내려와

스타벅스에서 망고 프라푸치노 마시며 쉬었어요.

   

   

   


   

   

라오지에 거리에서 대왕오징어튀김을 먹었어요 ㅋㅋ

   

   

   

  

   

   

맛있어요!! 오징어도 엄청 크고 솔솔뿌려주는 소스랑

바삭한 튀김이 기가막혀요 ㅋㅋ

질기지도 않고 부드러워요.

   

친구랑 한컵 나눠먹었는데

느끼하지않고 딱 좋은 양이었어요 ㅋ 살짝 아쉬운?

   

꼭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