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eling Travel/Taiwan

[2013.대만 4박5일] 스린야시장, 미라마 관람차

by j.맹이 2013. 9. 29.

   

대만여행 3 스린야시장미라마 관람차

 





   


   양명산에서 내려와 도착한 스린야시장!

먹거리와 쇼핑거리와 사람이 가득한 재미난 곳이죠!

입구부터 사람이 참 많죠 ㅋ

   

   


   

   

   

재밌는 구경거리도 많아요.

홍콩갔을때 레이디스 마켓에서 샀던 키티 잠옷이 너무 좋아서

대만 야시장에서도 약간 기대했었는데

물가가 그렇게 싸진 않았던거 같아요 ㅎㅎ

   

      


   

   

   

지파이!! 저희도 사봤습니다.

   

   

   

 

   

   

맛있다고 친구의 추천을 받았기 때문에

바로 구입!

   

   

   


   

   

   

왕자치즈감자도 눈여겨 봐뒀기 때문에

사기 위해 줄을 섰는데 줄이 길더라구요~

   

   

   


  

   

   

블로그 추천메뉴로 주문하고…

줄을 서고 있는데

앞에 청년들이 취두부를 먹고 있네요.

현기증... 친구랑 왕자감자를 사기전에 취두부 냄새에

기절하는 거 아닐까 심각하게 걱정했습니다 ㅋㅋ

   

      

   


  

   

   

그래도 참아냈습니다.

   

   

   


   

   

   

드디어 얻어낸 우리의 왕자치즈감자…

맛있었어요!! 사들고 미라마로 가는 셔틀버스를 기다리며

너한입 나한입 먹었습니다.

나중에는 조금 느끼하긴 했어요ㅋㅋ

   

   

   


   

   

   미라마 관람차

엄청 커요 ㅋㅋ 관람차를 좋아해서

여행을 간곳에 관람차가 있으면 꼭 타는 편인데요,

기대한것보다 커서 좋았어요 ㅋㅋ

   

   


 

   

     

둥실둥실 올라가는 관람차를 보며

고소공포증이 있는 제친구의 얼굴이 사색이 되네요 ㅋㅋ

그래도 저는 데리고 탑니다!!

   


     



관람차에서 보이는 풍경들이 예요ㅎ

참 높죠~

더탑에서 야경을 보고온지라 경관이라고 하기에는 뭐하지만

도심을 더 느낄수 있달까요ㅋㅋ

관람차는 관람차만의 분위기가 있는거니까요~

   

순식간에 한바퀴돌아 내려와서 관람차를 배경으로 사진찍고

까르푸에서 쇼핑한 후 숙소로 돌아왔네요ㅋ

   

씻고나서 맥주와 함께 지파이를 먹었는데

완전 꿀맛이었어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