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eling Travel/Taiwan

[2013.대만 4박5일] 허우통

by j.맹이 2013. 9. 29.


대만여행 4 허우통





  

   

고양이 마을 허우통으로 가요~

   

   




   

허우통은 기차역부터가 냥이 천지입니다.

저같은 냥덕은 사진찍느라

기차역을 나가는데도 시간이 많이 걸렸어요 ㅋㅋ

   

   

   


      

   

눈길 닿는 곳엔 다 고양이들이 ㅋㅋ

   

   

   


   

      

등에도,

   

   

   

   

   

   

벽면에도 ㅋㅋ

   

   

   


   

   

허우통 냥이들은 사람들이 익숙해 보였어요.

우리나라 냥이들은 도망가기 바쁜데...

   

   

   


   

   

   

우리나라 냥이들도 길에서 딥슬립하는 날이 올까요?

   

   

   


   

   

   

너무 귀여웠던 냥이샵

   

   

   



   

      

   

아이고 귀여워라…

   


   

   

   


      

  

 

고양이들 눈부셔용

플래쉬는 꺼주세요 ㅋㅋ

   

   

   



   

   

   

허우통의 고양이들은 다 예쁘고 사람들을 좋아했어요 ㅋ

무심한애들도 있긴 했지만, 그건 종특이니까 인정!

애교 많은 애들도 많아요~

고양이 좋아한다면 좋아하실만한 마을이예요 ㅋㅋ

   

   

   



   

   

곳곳의 고양이 벽화도 볼거리를 제공하구요 ㅎㅎ

   

   

   

   

   

사소한 안내문도 깜찍 깜찍!

금연 구역입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