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eling Travel/Taiwan

[2013.대만 4박5일] 양명산 THE TOP

by j.맹이 2013. 9. 29.


대만여행 3 양명산 THE TOP

   





   

단수이에서 스린역으로 가서

택시를 타고 양명산 THE TOP으로 향했어요.

엄청 높이 올라가더라구요~

   

택시기사 아저씨가 더탑을 모르셔서 헤맸지만,

굉장히 친절하시고 미안해하셔서 기분이 나쁘지 않았어요.

   

   

   


   

   

더탑에 도착해서 대기를 좀 한 후에 들어갔습니다.

그동안 메뉴판을 정독 했네요 ㅎ

어떤 블로거님이 메뉴판을 해석해서 올리셔서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ㅋㅋ

   

주의사항으로는, 1인당 최소 350이상,

좌석마다 최소금액이 달라요.

현금 결제만 가능하구요~

   

   

   

   

   

   

저희는 실외 테이블에 앉았는데

나중에 비가 온다고 내부로 안내해줬어요 .

춥다고 담요까지 가져다 줬었는데

야외도 실내도 다 좋았어요 ㅎ

   

   

   

   

   

   

모듬튀김이랑 밀크티, 커피를 시켰던거 같아요 ㅋㅋ

      

   


   

   


내사랑 감튀 ㅋㅋ

모듬 튀김이 제일 만만한 메뉴인거같아요.

   

   

   


   

   

분위기 좋고~

기분 좋고~

   

   

   


   

   

비때문에 안으로 이동했는데

안에서 보이는 풍경도 멋지답니다 ㅎ

   

   




   

사진도 많이 찍고

야경도 실컷 구경하고 남자친구랑 보고싶은 야경이었답니다.

로맨틱 1000%

   



     

   

내려 갈때는 직원에게 택시를 불러달라고 하고 테이블에서 기다리면

택시가 도착하면 차 넘버를 알려준답니다~

그럼 나와서 택시 타시면 되요 ㅎ

   

저희는 스린 야시장으로 Go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