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eling Travel/Japan

[2014.오사카 3박4일] 고베 카와무라

by j.맹이 2014. 11. 2.


   

오사카여행 3 고베 카와무라

   

   

   





드디어 고베규 런치 먹으러 고고!

고베 카와무라로 가는데 간판이 떠억 ㅋㅋ

갑니다 가요. 저희 갑니다 ㅋㅋ

   

예약을 받길래 여행전에 미리 예약했어요 ㅋ

예약하면 와인 한잔 준다고 하더라구요….







설레는 입장 @'ㅅ'@

   






메뉴는 런치로...B코스 시켰던거 같아요.

A,B,C는 고기양의 차이였고

S는 고기 품질 ㅋㅋ 고기맛 잘 모르고 다 맛있으니까

일단 B로 먹을게요... 나중에 또 오면 S를…

   






깔끔한 셋팅!

고베규로 유명한 가게들중 스테이크랜드라는 곳도 있었는데

청결하지 못하다는 평을 보고 카와무라로 왔는데

카와무라는 청결하다못해 고급지네요 ㅋㅋ







오늘의 스프와 샐러드, 서비스 와인이 먼저 나왔어요.

스프가 붉길래 토마토 스프인줄 알고 시큼하겠지 라고 생각했는데

의외로 진한 맛이었어요 ㅋ

   

   

   





우리 쉐프님 철판에 열올리고 야채 먼저 구울준비를 하시네요 ㅎ

   





   

먹음직 스럽게 야채들이 구워지고 다익은 야채들은

하나둘 저희 앞에 나열됩니다.







그리고 올라온 너란 고기…







맛좋게

익어가는구나...







고기가 익어갈때 빵이 나왔어요 ㅎ

빵에 딸려 나오는 버터 조차 맛있엉 ㅠㅠㅠㅠ

   

   

   





미듐으로 주문했는데

다익었는지 썰기 시작하네요 ㅎ

   






먹기좋게 배치된 고기들…

취향에 맞는 소스에 찍어서 냠냠 쩝쩝

   

   

   





입에서 녹아요 ㅋㅋㅋ

진짜 너란고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베를 간다면 꼭 드셔보시길 ㅋ

  





편식없이 다먹은건 자랑 ㅋ

조용히 엄지 척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