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eling Travel/Japan

[2014.오사카 3박4일] DONQ(동크), L'ami(라미)

by j.맹이 2014. 11. 2.

   

   

오사카여행 3 DONQ(동크), L'ami(라미)

   


   

   





카와무라를 나와서 이스즈베이커리에서 명란 바게트랑 이것 저것 사서

챙긴후 센터프라자, 산프라자로 구경 갔어요 ㅋ

피규어 구경하러! 중고 피규어의 신세계를 보았지요 ㅋㅋ

정신 팔려가지고 사진이 별로 없네요 ㅋㅋ

중고는 저렇게 가격과 품번이 써있어서 주문서 같은데에 써서 직원에게

건내면 꺼내주고 계산해주는 방식이었구요,

신품을 파는 상점들도 있었답니다 ㅎㅎ







엄청 발품팔고 돌아다녔기에 저녁먹기전에 동크에서 차마시며

좀 쉬어갔어요 ㅋ

빵이 맛있다는 동크인데... 이스즈베이커리도 먹지못해 가방에 있고

저녁도 먹어야해서 음료로 때웠네요 ㅋ

쥬스밑에 깔린 깨알 소코코 ㅋㅋ







랜덤박스였는데 ㅋㅋ 재미로 사봤어요 ㅋㅋ

은근 귀엽 ㅋㅋ








라미로 밥먹으러!

     






변함없는 라미 ㅎㅎ







그리고 변함 없는 나 ㅋㅋ

후아후아 오므라이스 원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