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eling Travel/Japan

[2014.오사카 3박4일] 아침의 도톤보리, 고베 도쿄핸즈, 이쿠타신사

by j.맹이 2014. 11. 2.



   

오사카여행 3 아침의 도톤보리, 고베 도쿄핸즈, 이쿠타신사

   




   





와아 ! 돌아온 구리코아저씨!

공사중이었는데 구리코아저씨가 신상 배경으로 돌아와 있네요 ㅋ

운좋게 공사끝물에 여행 왔나봐요 ㅋㅋ








신상 느낌이 물씬 ㅋㅋㅋㅋ

구리코아저씨가 빛나고 있어 ㅋㅋ

인증샷은 필수! 밤의 구리코 아저씨도 좋지만

사람이 너무 많으니까 아침을 노려보세요 ㅎ

   







오늘 아침은 스벅 녹차라떼와 편의점 빵.

간단히 먹고 고베규 런치를 먹으러 갑니다~








고베에 도착해서 런치먹기전에 남는시간에

도쿄핸즈와 이쿠타 신사에서 놀았어요 ㅋ







할로윈 시즌의 도쿄핸즈 ㅋㅋㅋㅋㅋㅋㅋ

우리나라는 이렇게까지 할로윈을 즐기지는 않는데 ㅋㅋ

부러우면서도 행사 하나 느는게 귀찮아지는 느낌?

   






   

할로윈 소품 구경하는거 재밌어요.

먹을것도 팔고 코스튬 상품들도 많고 ㅋㅋ

   






피도 팔아요 ㅋㅋㅋㅋㅋㅋㅋ

좀비시리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탐나지만 참아야겠죠 ㅋㅋㅋㅋ








오랫만이야... 이쿠타 신사 ㅋ

   






저번에 못찍었던 안내문.

   



   



올해는 경건한 마음으로 들어갔다 나옵니다~

내 사랑을 부탁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