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eling Travel/Japan

[2016.도쿄 3박4일] 도쿄로!!

by j.맹이 2016. 3. 27.


      

      

    

도쿄 1 도쿄로 !!

      

      

    

*국내 예약/지출 내역



지출내역 지출액
제주항공 왕복 (1인) 202,800원
호텔 미즈에 다이 이치 (2인실/3박) 166,890원
여행자보험 3,800원

      

      

    

      

      

    

도쿄로 갑니다!

      

      

    

      

    

    

제주항공 특가로 10월에 결제 해 뒀던 도쿄여행이

드디어 !!!!

정말 목빠지게 기다렸어요 ㅋㅋ

원래 여행을 이렇게 까지 기다리지는 않는 편인데 선결제도 장점이 많네요.

제일 큰건 금전적으로 아주 여유롭다는 점? 

      환전도 틈틈히 해둘걸... 환율이 너무 올랐어요 ㅋ

      

    

    

      

    

    

일본 날씨가 비비흐림~ 이여서 슬펐는데

출발이 화창해서 기분이 좋아요.


2013년도 3월 중순 오사카 여행때 날씨가 너무 따땃해서

그런 봄을 기대했는데 왠걸 완전 초겨울 ㅋㅋ 봄옷만 챙겼는데...

      

    

    

      

    

    

저희가 3박을 하게 될 미즈에 다이 이치 호텔이예요.


나리타 공항에서 케이세이혼선을 타고 야와타역까지 가서

신주쿠선 모토야와타로 환승 > 미즈에역


역에서 완전 코앞 ㅎ

주변에 제가 원하는 게 다 있어서 너무 좋아요.

      

    

    

      

    

    

커피숍과 24시간 영업하는 밥집 나카우가 한건물에 붙어있어서 좋아요.

커피숍은 하루에 두번이상 간거 같아요.

하루의 시작과 끝을 ㅋㅋ


      

         

      

    

    

길건너면 바로 역~ 신주쿠선 미즈에역이예요

      

    

  

      

    

  

한국인이 많이 오나봐요 ㅋㅋ 주변 약도에서 빵터졌어요.

정직=나카우 같은 코인음식점 말하는거 같아요. ㅋㅋ

      

    

  

      

    

    

  일본은  일회용 빗을 카운터에 놓고 자유롭게 가져가도록 하는데

저는 저게 너무 좋더라구요 ㅋㅋㅋㅋ 빗 자주 잃어버리는데... 

두개는 챙겨왔어요.

      

체크인은 세시~

저희는 짐맡기고 밥먹고 오다이바로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