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eling Travel/Japan

[2016.도쿄 3박4일] 도쿄에서의 첫끼! 나카우

by j.맹이 2016. 3. 27.


      

      

    

도쿄 1 도쿄에서의 첫끼! 나카우

      

      

    

      

      

    

체크인하고 나카우에서 간단하게 배고픈 배를 달래고 오다이바로 가기로 했어요.

일본의 김밥천국이라고 불리는 요시노야, 마츠야와 같은 저렴한 밥집이예요.

      

      

    

      

      

    

자판기에서 메뉴를 선택후 계산하면 티켓이 발급돼요.

들고 자리에 앉으면 종업원이 주문지를 뜯어가서 요리하는 시스템~

      

      

    

      

      

    

제가 시킨 사케동 미니예요. 미니미니


연어와 연어알이 올라간 미니 사케동이예요.

와사비를 간장에 풀어서 밥위에 솔솔 뿌려서 먹었어요.

연어알 별로 안좋아하는 편인데... 톡톡터지는 맛이 맛있었어요 ㅋㅋ

연어를 워낙 좋아해서 맛있게 냠냠~

미니지만 든든했어요. 한끼라기엔 부족하지만 여행가서 이것저것 많이 먹고싶을때 좋아요 ㅋㅋ

      

      

    

      

      

    

친구가 시킨 가츠동

친구 취향~저격~ 처음나왔을 때 안익은 계란이 느끼해 보인다고 했는데

음~하면서 맛있게 먹더라구요.



맛있게 냠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