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eling Travel/Japan

[2016.도쿄 3박4일] 다이버시티 건담프론트

by j.맹이 2016. 3. 27.



      

      

    

도쿄 1 다이버시티 건담프론트

      

      

    

      

      

    

건담보러 다이버시티로 왔어요.

크다 ㅋㅋ

      

      

    

      

      

    

생각보다 그렇게 많이 큰거 같진 않은데...

멋지네요 ㅋ

      

      

    

      

      

    

사람이 바글바글

      

      

    

      

      

    

뒷편에 건담 카페가 있어요.

      

      

    

      

      

    

건담카페에서 라떼아트를 해주나봐요.

귀엽죠? 물론 전 안마셨어요 ㅋㅋ

      

      

    

      

      

    

사진찍어도 되냐고 물어봤더니 된다고 해서 열심히 찍었어요.

여러가지 건담굿즈를 판매하고 있어요.

과자는 기본 머그컵에 왠 카레까지 ㅋㅋㅋㅋ 

근데 건담 빔우산 사고싶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에 또 가게 되면 살지도 몰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