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eling Travel/Japan

[2016.도쿄 3박4일] 아쿠아시티 후란스테이, 야경

by j.맹이 2016. 3. 27.

      

      

    

도쿄 1 아쿠아시티 후란스테이, 야경

      

      

    

      

      

    

아쿠아시티 후란스테이로 왔어요.

메뉴명은 잘 기억이 안나요...

      

      

    

      

      

    

갈릭치킨&함박스테이크? 스테이크 덮밥?

      

      

그냥 ... 맛있었는데...

느끼해서 김치 먹고싶었어요 ㅋㅋㅋ

아쿠아시티 맛집이라던데... 제가 시킨 메뉴가 별로였는지

그냥 그랬네요.

      

      

    

      

      

    

밥먹고~ 다시 야경보러 나왔어요.

야경이 끝내줘용 ㅋㅋ 저기 도쿄타워도 보이네요!!

      

      

    

      

      

    

추운거 빼고 다 좋은데 ㅋㅋ 겨울옷을 입고 왔어야 했어...

생각보다 밤에 사람이 더 적어요.

다들 일찍보고 가버렸나봐요. 식당가도 한산한 편이었고

한국인도 많이 못봤어요.

      

      

    

      

      

    

일루미네이션~ 반짝 반짝 예뻐요 ㅎ

길을 따라 덱스도쿄비치로 걸어 갔어요.

그리고, DSLR 64기가가 꽉차서 ... 

      

      

    

      

      

    

미러리스로 촬영

끝날때까지 끝난게 아니야!!!

ㅋㅋ 근데 확실히 장비빨이 필요하네요.

숙소로 돌아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