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eling Travel/Japan

[2016.도쿄 3박4일] 센소지

by j.맹이 2016. 3. 29.

      

      

    

도쿄 2 센소지

            

      

    

            

      

    

사람들이 적다는거 취소할게요 ㅋㅋ

다들 여기있었네!!!

호조문이 있고 그옆에 5층 탑이 있어요. 

여기서 사람들이 기념사진을 제일 많이 찍는 거 같았어요.

            

      

    

            

      

    

호조문을 들어오면 정면으로 대웅전이  뙇!

당당히 사진 한장 남기고

            

      

    

            

      

    

오미쿠지는 지나칠수 없죠 ㅋㅋ

            

      

    

            

      

    

양심에 맡기는건가...  일단 돈을 내겠어요.

            

      

    

            

      

    

어떤사람은 잘 안나왔다던데

전 이렇게 하면 나오는건가? 하고 한번 흔들었는데 훅나와서

허망... 다시 넣을 수도 없고 ㅋㅋ

            

      

    

            

      

    

막대에 써진것과 같은 칸의 서랍을 열어 운세가 적힌 용지를 꺼내면 끝!

전 46이 나왔네요.

두구두구두구

            

      

    

            

      

    

악 ㅋㅋ 흉 ㅋㅋ 제 64번째 흉이라는 거 같아요 ㅋㅋㅋ

흉이라니 ㅋㅋㅋ

오미쿠지에서 흉이 나오긴 처음이라 충격적이예요 ㅋㅋㅋㅋ

            

      

    

            

      

    

내 흉을 일본에 남기고 갑니다...

절 따라올 수 없도록 고이고이 묶어버려요.

알고보니 센소지의 오미쿠지는 흉이 잘 나오기로 유명한 흉흉한 곳이더군요 ㅋㅋ

            

      

    

            

      

    

다시 대웅전 구경을...

향이 엄청난 연기를 내며 태워지고 있어요. 저 향은 나쁜 운을 털어준다는데

향이 좀 매웠던거 같아요.

            

      

    

            

      

    

한켠에서 향을 태우는 일본인들...

일본인들은 향을 피워 그 연기를 쐬면 병이 호전되거나 건강이 좋아진다고 믿는 데요.

엄마 생각이 나네요... 저런거 잘 믿으시거든요...

            

      

    

            

      

    

센소지 옆에 있던 조용한  신사???

소원판 한번 봐주고 ... 

역시 전 도심 보단 이런 전통적이고 정적인 곳이 더 좋아요.

오사카에 기요미즈 데라가 있다면, 도쿄엔 아사쿠사일까요?

그럼 밥먹으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