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eling Travel/Japan

[2016.도쿄 3박4일] 아사쿠사 덴뿌라 맛집 산사다

by j.맹이 2016. 3. 29.

      

      

    

도쿄 2 덴뿌라 맛집 산사다

      

      

    

      

      

    

아사쿠사 역에서 매우 가까운 산사다!

도쿄에 오면 덴뿌라를 꼭 먹고 싶어서 찜콩해뒀던 곳이예요.

다행히 자리가 많았어요. 생각보다 가게가 크더라구요.

안내를 받아 자리에 앉았는데 동공지진.. 일본어 메뉴판 ㅋㅋ

당황하고 있을때 종업원 아주머니께서 포토메뉴판을 가져다 줍니다.

      

      

    

      

      

    

저의 초이스!

산사다 최고 인기 메뉴라는 죠텐동과, 생선이 싫다는 친구를 위한 토쿠죠동?

새우만 든거 먹으려고 하니까 아주머니께서 추천해주셨어요.

      

      

    

      

      

    

기본 찬은 오이지와 단무지 ㅋ

물은 녹차!

      

      

    

      

      

    

콜라를 시켰더니

아주 미니한 귀여운 콜라가 왔어요 ㅋㅋ

병 가지고 싶네요...

      

      

    

      

      

    

죠텐동!

새우 한마리와, 꼬리붙은 생선과, 카키아게!

진짜~ 진짜 맛있어용 ㅎㅎ 가키아게가 진짜 맛있더라구요.

식감이 포슬포슬 씹히는 데다가 사이사이 작은새우가 탱글~탱글 씹혀서 아주 좋아요.

      

      

    

      

      

    

새우3마리와 가키아게의 구성

친구가 감탄하며 먹었어요 ㅋ

느끼함은 콜라로만 잡아야한다는거 ㅋㅋ


그래도 싹싹 긁어먹고 나왔네요.

자꾸 생각나는 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