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eling Travel/Japan

[2016.도쿄 3박4일] 지브리스튜디오

by j.맹이 2016. 3. 29.

      

      

    

도쿄 2 지브리 스튜디오

      

      

    

      

      

    

한국에서 미리 예약해 둔 지브리 스튜디오!

2월에 좀 바빠서 10일쯤 인가에 예약을 했는데 이미 다 매진되고 4시타임만 남아있었어요.

12시 타임에 보고싶었는데... 아쉬운데로 4시 예약!

오다이바에서 로손있길래 티켓 출력해놓았지요.

      

      

    

      

      

    

미타카에서 지브리행 버스를 타고 지브리 스튜디오 도착~

바로 입장 고고!

      

      

    

      

      

    

티켓은 마루 밑 아리에티!

지브리 티켓은 필름으로 되있어서 아주 특별해요. 소장가치가 있어요 ㅋㅋ

맘에드는 티켓을 받게 되어서 좋아요.

      

      

    

      

      

    

내부촬영은 금지되어있는 지브리스튜디오

전시품은 마음속으로 간직하고, 외부 사진만 찍어왔어요.

지브리 전시는 애니메이션 제작 기법, 과정.

미야자키하야오 스케치, 아이디어 노트, 작업실등을 볼 수 있어요.

신기한게 많아요. 지브리를 좋아하신다면 강추!!

      

      

    

      

      

    

옥상에 올라어면 제가 너무 좋아하는 천공의 성 라퓨타의 거신 기병이 있어요.

천공의 성 라퓨타랑 바람의계곡 나우시카, 원령공주는 진짜 너무 좋아해서

몇번을 봤는지 모르겠어요 ㅋㅋ

      

      

    

      

      

    

라퓨타에서 시타 목걸이로 읽혀졌던...돌!

      

      

    

      

      

    

찍을게 거신 기병 밖에 없어... 원없이 찍고 갑니다.

앤 애니에서도, 현실에서도 쓸쓸하기 짝이 없네요 ㅠㅠ

힘내...

      

      

    

      

      

    

지나가다가 시선이 느껴져서 바라본 곳에 !!!

고양이 인형들이 쳐다보고 있네요 ㅋㅋㅋㅋㅋ

깜짝이야

      

      

    

      

      

    

지브리 까페에서 잠시 쉬었다가...

      

      

    

      

      

    

지하까지 꼼꼼히 보고

      

      

    

      

      

    

지브리를 떠납니다.

안녕 지브리... 즐거웠어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