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eling Travel/Japan

[2016.도쿄 3박4일] 신주쿠 밤거리, 맛집 ホルモン家

by j.맹이 2016. 3. 29.

      

      

    

도쿄 2 신주쿠 밤거리, 맛집 ホルモン家

      

      


    

      

      

    

드디어 저녁 먹으러 갑니다~

여행을 하다보면 밥 끼니 맞추는게 제일 힘든거 같아요.

신주쿠에도 불금이 시작 되었나봐요.

사람이 엄청 많아요 ㅎㅎ

      

      

    

      

      

    

화려한 신주쿠의 밤... 일본의 간판들은 정말 화려한거 같아요.

눈부셔요 ㅋㅋ

      

      

    

      

      

    

신주쿠 명물이 되었다는 고질라ㅋㅋ

크왕~

쟤 왠지 너무 웃겨요 ㅋㅋ

      

      

    

      

      

    

우리의 저녁을 책임 질 고기집

원래는 규카쿠라는 타베호다이를 가려고 했는데

40분쯤 기다려야한다고 해서 포기하고 가게 된 곳이예요.


ホルモン家

호르몬가?

나중에 알고보니 내장육 전문 고기집이라는거 같아요.

     

      

    

     

      

    

일본어 잘 모르는데, 한국인이 별로 안오는지 천천히 고르도록 방치? 해 둡니다 ㅋㅋ

그래도 사진이 있어서 고레~또 고레~ 쿠다사이~

스테키와 갈비를 시켰어요. 가타카나라도 읽을 수 있어서 다행이예요.

     

      

    

     

      

    

먼저 나온 스테이크 엄청 작아서 가슴 아파요 ㅋㅋ

근데 짱맛 꿀맛 핵맛!

진짜 맛있어요. 화로구이 짱이예요.

     

      

    

     

      

    

갈비는 더 맛있네요 ㅋㅋ

제가 아는 고기가 아닌가봐요.

꿔 먹을때는 몰랐는데 사진을 보니 양념이 발린거 같은데 그 때문이었을까요?

너무 너무 맛있었어요.

     

      

    

     

      

    

모질라서 세트류를 시켰는데

매운 정도를 선택하라고 해서 중간단계로 달라고 했어요.

모르고 시켰는데 알고보니 내장류 세트 ㅎ


곱창, 대창, 막창... 살코기류?

그런 것들이 나왔어요.

우리가 내장도 잘먹어서 다행이지... 못먹는 거였으면 큰일 날뻔 했어요.

물론 맛있게 냠냠 ㅋㅋ


기름이 뚝뚝 떨어져서 불이 화르륵...

대창 몇개 태웠어요ㅋㅋ


도쿄가게 되면 이런 고깃집도 한번 가보시길

근데... 고기는 다 맛있지 뭐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