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eling Travel/Japan

[2016.도쿄 3박4일] 롯폰기 모리타워

by j.맹이 2016. 3. 30.


      

      

    

도쿄 3 롯폰기 모리타워


      

      

    


      

      

    

롯폰기로 왔어요~ 롯폰기의 거미는 보고가야겠죠.

알을 품은 모성애를 표현한거라는데... 음 .. 그렇구나...

      

      

    

      

      

    

모리타워 도쿄시티뷰 티켓을 끊었어요.

스카이덱 포함!

옥상 너무 가고 싶었거든요 ㅋ

      

      

    

      

      

    

아직 해가지려면 시간이 좀 남았어요.

이것저것 볼거리가 있어서 구경고 의자에서 쉬면서 해가지길 기다렸어요.

      

      

    

      

      

    

해가 지기 시작해요.

도쿄타워가 점등되면서 불타기 시작 ㅎㅎㅎㅎ

저렇게 빨간불이 들어올 줄이야 ㅋ

      

      

    

      

      

    

첫날에 본 레인보우 브릿지예요.

다이버시티의 관람차가 넘 예쁘게 나왔어요.

지난해에 산 시그마 슈퍼줌렌즈를 가져갔더니 줌이 많이 땡겨져서 너무 좋네요 ㅎ

      

      

    

      

      

    

도쿄타워도 잘보이고

      

      

    

      

      

    

저~ 멀리 스카이트리도 예뻐요.



            

      

       

스카이트리도 슈퍼줌!

넘 예뻐요. 

사실 스카이덱은... 너무 추워서 초스피드로 사진찍고 내려왔어요 ㅋ

이제 도쿄의 마지막 날 밤을 마무리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