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eling Travel/Japan

[2016.도쿄 3박4일] 시부야에서 하라주쿠까지

by j.맹이 2016. 3. 30.


      

      

    

도쿄 3 시부야에서 하라주쿠까지


      

      

    

      

      

    

시모키타자와에서 시부야는 정말 가까워요!

시부야 구경하러 왔는데... 사람 정말 많네요 ㅋㅋ

      

      

    

      

      

    

우굴 우굴 우굴

시부야 ABC마트에서 아디다스 레이스로우 득템했네요!

일본스럽고 예뻐서 좋았어요.

      

급 지쳐서 사진찍기를 포기

하라주쿠는 마치 명동인줄 알았어요.

나는 걸어간다. 사람들 무리에 흘러 나는 걸어갈뿐...

이런 느낌 ㅋㅋ 사람이 너무 많아서 멈출수 없었어요.

          

      

    

      

      

    

하라주쿠역에 도착!

광고가 ㅋㅋ 예전에 비정상회담에서 여자들 심쿵하게한다던 벽치기가 광고로 ㅋㅋ

어서 이 사람밭을 빠져나갑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