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eling Travel/Korea

[나홀로 제주] 게으른소나기의 아침

by j.맹이 2016. 7. 30.


      


제주 4박 게으른 소나기의 아침

2016.06.19~2016.06.23

      

      

      

      

      

            

아침이 밝았습니다.

촉촉하게 비가 내리는 아침이네요.

사실 진작부터 장마인데 이정도 비는 좋은거 같아요.

조식을 먹기전에 해안도로로 산책을 나섰어요.

      

      

      

한동리의 해안가는 에메랄드빛 바다예요.

투명하고 예뻐요. 해무가 끼어 멀리 맑은 하늘을 볼수는 없었지만

운치 있는 아침이었어요.

      

      

      





      

      

      

혼자 보기 아까운 맑은 아침 바다...

      

      

      

      

      

      

에헤라디아~

      

      

      

      

      

      

허수아비 뺨치는 뻗뻗함 ㅋㅋ

혼자 참 잘놀죠?

어디선가 삼각대 놓고 혼자 노는 여자를 보면 너무 쳐다보지 말아주세요 ㅋㅋㅋ


      

      

      

      

      

게으른 소나기로 돌아와서 조식을 먹으러 밖거리로 오니

주인분이 조식을 줍니다~

      

      

      

      

      

      

해수로 간을 한 순두부에 야채볶음, 짱아찌!

간소해 보이지만 맛도 좋고 영양가도 높은 든든한 아침이네요!

      

      

      

      

      

      

냠냠냠냠 맛있게 냠냠~

순두부 좋아하는데 넘 맛있었어요

적당히 간이된 순두부에~ 부드러운 야채볶음.

그리고 계속 손이가는 짱아찌!!!


잘먹었습니다.

설거지는 감사한 마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