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eling Travel/Korea

[나홀로 제주] 엉불턱 우도전망대에서 해안도로 산책

by j.맹이 2016. 7. 31.



      


제주 4박 엉불턱 우도전망대에서 해안도로 산책

2016.06.19~2016.06.23

      

      

      

      

      

      

비자림에서 택시타고 우도 엉불턱으로 왔어요.

택시아저씨께서 해안도로를 쭉 타며 제주도에대한 얘기도 많이 해주셔서 좋았어요.

원래 엉불턱에서 잠깐 구경하고 우도로 갈 예정이었는데

아저씨께서 해무도 많이 끼고 이런 날은 우도 가는거 아니라고 조언해 주셔서

우도를 포기하고 종달리에서 놀기로 했어요.

      

      

       

      

      

      

쾌창한 날의 얼불턱 전망대를 기대하고 왔지만

내 맘같지않네ㅋㅋㅋ

      

      

      

      

      

      

그래도 왔으니 전망대로 올라가 봤어요.

      

      

      

      

      

      

파워 강풍 ㅋㅋㅋㅋㅋ

      

      

      

      

      

      

당황하지, 않고, 반대방향으로 뙇

      

      

      





      

      

      

망대아래 길가에 수국이 활짝 피었어요.

해안도로가 수국길로 한창이네요.

6~7월이 지나면 수국길을 볼수 없어서 택시아저씨가 아쉬워했어요.

저의 여행일은 6월 중순이라 딱 좋은 시기였죠~

수국길에서 사진찍는다고 정신 놓으면 로드킬당하기 딱이니.. 조심하세요.

      

      

      

      

      

      

지겹지도 않은 바다

      

      

      

      

      

      

내려와서 사진도 찍는 여유~

근데 빗줄기가 점점 굵어지는지라... 셀카도 쉽지가 않네요 ㅋㅋㅋ

      

      

      


      

      

      

어느덧 우도도항선 선착장까지 내려왔어요.

비가 와서인지 움직이는 배는 없었어요.

여기서도 우도로 간는 배가 있는데 차를 가지고 가는 사람만 탈수 있다고 본거 같아요.

구경만 하고, 스윽~

건너편에 있는 종달 해녀의 집으로 밥먹으러 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