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eling Travel/Korea

[나홀로 제주] 맛있는 전복뚝배기! 종달해녀의집

by j.맹이 2016. 7. 31.



      

제주 4박 맛있는 전복뚝배기! 종달해녀의집

2016.06.19~2016.06.23

      

      

      

      

      

      

우도 도항선 대합실 근처에 위치한 종달 해녀의 집!

걸어가던중 마침 배가 고파서 들렀어요.

      

      

      

      

      

      

맛있어 보이는 메뉴가 잔뜩 ㅠㅠ

혼자이기에 저는 해물뚝배기로 결정!

사실 들어오기 전부터 결정된 메뉴긴 했어요...

생선조림 넘나 맛있겠당...

      

      

      

      

      

      

시키고 나서 금방 밑반찬이 차려졌어요.

대파 짱아찌 넘 맛있었어요 ㅋㅋ

      

      

      

      

      

      

그리고 나온 전복뚝배기!!

자글자글 끓는 뚝배기에 괴로워하는 전복이라니~♥

녀석.. 살아숨쉬고있어...

      

      

      

      

      

      

꼬물꼬물 움직이는 전복~~

싱싱하고 커요 ㅎㅎ

      

      

      

      

      

      

뚝배기를 뒤적뒤적 숨을 죽여주니,

해산물이 그득그득 차있어요 ㅎㅎ

이 맛에 제주도에서 해물뚝배기 먹잖아요~ 그춍?

      

      

      

      

      

      

본격 먹방 ㅋㅋ

게에도 살이 꽉차있어서 맛있고~

서울에서 좀처럼 보기 힘든 딱새우도 슥슥 까서 냠냠

딱새우까먹는 법 모를까봐 아주머니께서 보러 오셨다가 잘까먹네~하고 가셨어요 ㅋㅋ

딱새우가 딱딱해도 까먹기는 참 좋아요 ㅋ

전복도 넘 부드럽게 잘 익었네요. 맛있엉... 비싼거 넘 좋아하는 나쁜 입맛 ㅠㅠ

      

      

      

      

      

      

혼자서도 참 ~ 잘먹죠?

야무지게 잘먹고 갑니다 ㅎㅎㅎ














먹고나오니 폭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