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eling Travel/Korea

[나홀로 제주] 종달리 카페 동네! 당근빙수 잡솨봐~

by j.맹이 2016. 8. 2.



      

제주 4박 종달리 카페 동네! 당근빙수 잡솨봐~

2016.06.19~2016.06.23

      

      

      

      

      

            

소심한 책방에서 비가 어느정도 잦아지자, 귤언니의 강추로

카페동네로 왔습니다~

이곳에 어마어마하게 맛있는 당근 빙수가 있다는 말을 듣고 찾아왔지요~

      

      

      

      

      

      

밝고 따뜻한 조명의 카페동네!

비를 피해 온 사람들이 여럿 있었어요.

자리 없을까봐 걱정했는데 다행히 자리도 넉넉~

목이말라서 당근주스를 먹을지, 귤언니가 강추하는 당근빙수를 먹을지 고민했는데

당근 빙수를 먹으러 왔기때문에! 당근빙수를 주문하고 자리를 잡았습니다.

      

      

      

      

      

      

제가 앉은 자리 옆에는 예쁜 사진들이 전시되있어서

분위기가 좋았어요 ㅋ

사진도 찍고, 짐도 정리하고.. 비가 안왔더라면 없었을지도 모를 여유에

여행의 또다른 맛을 알아가네요.

늘 정신없이 사진찍으면 돌아다니기 바빴는데 ㅋㅋ

      

      

      

      

      

      

드디어 나온 당근빙수!!!

비주얼♡

딱히 검색해 보거나 하지 않아서 당근의 주황색과 얼음얼음한 빙수를 생각했는데

눈꽃빙수처럼 결이 아주 고와요 >_<

      

      

      

      

      

      

정상에 꽂아준 잎이 앙증맞게

비쥬얼 완성 ㅋㅋ

      

      

            

      

      

      

입에서 사르르르~

달콤달콤한 당근빙수에, 촤르르 뿌려져있는 호두는 신의 한수!

무슨 맛이냐고 친구들이 묻는데, 비슷한 맛을 전혀 못찾았어요 ㅋㅋㅋㅋ

당근이라고 말안하면 모를거 같아요 ㅋ


제주도에 가면 당근빙수는 꼭 다시 먹으러 갈거예요 ㅋ

저도 강추! 좋은 정보를 제공해준 귤언니에게 엄지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