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eling Travel/Korea

[나홀로 제주] 두번째 숙소, 슬로우트립

by j.맹이 2017. 1. 16.



제주 4박 두번째 숙소, 슬로우트립

2016.06.19~2016.06.23

      

      

      

      

      

      

종달리에서 버스를 타고 도착한 오조리!

제가 선정한 두번째 숙소 슬로우트립이 있는 곳입니다.

      

      

      

      

      

      

가는길에 감각 충만한 이름의 잡화점이 있어서 들렀어요.


일상에 위트를 더하다

B일상 잡화점


사진찍어도 되는지 여쭤보니 앞에 상품은 찍어도 되지만

안쪽의 디자인 상품은 찍지 말아 달라고해서 아쉽...

자수로 된 제주 지도는 넘 갖고싶었는데 비싸서 참았어요 ㅋㅋ

간혹 사올 걸 그랬나~ 하고 생각나는 물건 중 하나예요.

      

      

      

      

      

      

      다시 쭉쭉 걸어와 도착한 슬로우트립~

제가 일찍 도착해서 문이 닫혀있는 상태.

하얀 건물의 모던한 하우스예요,

하지만 제가 슬로우트립을 고른 이유는 플레이모빌 하우스여서 이죠!!

      

      

      

       

      

      

시간 맞춰 게하를 오픈하신 주인장님께 제 침대를 배정 받고,

숙소를 구경했어요.

들어오면 좌측에 신발장이, 우측에 드라이기, 청소기등 공동물품이 있었어요.

      

      

      

      

      

      

방심할 수 없는 귀여움이 있는 슬로우트립 ㅎㅎ

      

      

      

      

      

      

공동 공간인 부엌

그리고 제맘을 사로 잡은 다락방!

      

      

      

      

      

      

여기를 기대하고 왔죠

이런 사다리의 다락방을 처음 올라가봐서 살짝 무서웠네요 ㅋㅋ

      

      

      

      

      

      

올라가자마자 보이는 느리게 가는 편지.

여행중에 감정이 풍만할때 보내고 싶은 이에게 편지를 쓰면

매월 마지막날에 일괄 발송되는 그런 시스템 ㅎㅎ

      

      

      

      

      

      

넘나 귀여운것....

      

      

      

      

      

      

그리고 안쪽에는 안락한  공간이~

일찍와서 사람도 없고 저의 독차지라 좋았어요 ㅋㅋ

만화책도있고 보드게임도 있고...

혼자여도 친구들과 함께여도 훈훈한 공간!

      

      

      

      

      

      

배고파서 내려온 까페.

주변에 갈만한 곳을 찾지 못해서 까페에서 야끼소바를 먹었어요.

      

      

      

      

      

      

맛은 평범한 편이었지만 충분히 든든한 한끼!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여기서 놋북하며 시간을 잘 보냈네요.


도미토리룸 4인실에서 잤는데

제주에서 묵은 숙소중 유일하게 프라이버시가 없는 게하였네요.

예쁜 숙소이지만 오픈된 침실과 공동 화장실이 아쉬웠어요.

제가 낯을 가려서...

도미토리룸 찍는걸 깜박했네요 ㅋㅋ

놀다가 돌아가니 사람들이 있어서 ㅎㅎ

 그럼에도 만족스러웠던 게하!


아기자기한거 좋아하면 강추

프라이버시가 중요하면 비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