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eling Travel/Korea

[나홀로 제주] 우도 #검멀레에서 우도봉으로

by j.맹이 2017. 1. 17.




      

제주 4박 우도 #검멀레에서 우도봉으로

2016.06.19~2016.06.23

      

      

      

      

      

      

버스 투어 첫번째 목적지인 검멀레 해변에서 내렸어요~

검멀레 해변은 패스 하고, 한번도 못가본 우도봉을 오르기로했죠.

      

      

      

      

      

      

잠깐만요,

제사진 좀 찍고 갈게요.

      

      

      

      

      

      

검멀레 해변에서 우도봉은 멀지 않아요.

다만 조금 올라가야할 뿐~

저는 무더운 여름이었지만 전날에 비가 와서 날씨가 맑음과 흐림이 공존.

      

      

      

      

      

      

우도봉을 오르기 전에 물도 없고 해서 천혜향쥬스를 샀어요.

어후 가격이 ㅋㅋ 까페인줄!

하지만 맛있으니까 ...

      

      

      

      

      

      

오름 오름 열심히 오름

      

      

      

      

      

      

저 멀리 우도봉 전망대에 안개가 스멀스멀~

      

      

      

      

      

      

다시 정면을 보면 맑게 개는 중!

넘나 푸르르고 숨통트이는 기분이었어요.

      

      

      

      

      

      

파노라마도 찍어보고~

제 사진도 엄청 많이 찍었어요 ㅋㅋ

덥고 아침이라 그런지 사람이 별로 없어서 이때다 싶어 재밌게 놀았네요.

      

      

      

      

      

      

어느새 가까이 온 전망대!

우도봉은 우도 갈때마다 가도 좋을거 같다고 생각합니다. ㅋㅋ

            

      

      

      

      

      

먹다 남은 쥬스 광고.jpg

천혜향 쥬스 맛있어요.

하지만 갈증해소가 확~ 되는 거 같진 않아서 물이 생각나더라구요 ㅋㅋ

      

      

      

      

      

      

내려갈땐 더더욱 맑고 밝아진 하늘~

우도에서 날씨가 좋아져서 럭키!!

      

      

      


      

      

그리고 다시 내려온 검멀레 해변에서 버스를 타고

서빈백사로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