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eling Travel/Korea

[나홀로 제주] 우도 #빨간머리앤의 집

by j.맹이 2017. 1. 17.




      

제주 4박 우도 #빨간머리앤의 집

2016.06.19~2016.06.23

      

      

      

      

      

      

점심으로 수제버거를 먹기로 결정했어요.

그 중에서도 현위치와 가깝고 예뻐보이는 빨간머리앤의 집

당첨!

      

      

      

      

      

      

가격은 만원대~

음료는 별도예요. 가격이 좀 있는 편이죠 ㅎㅎ

저는 치~이~즈~버거 먹을거예요.

      

      

      

      

      

      

소녀 소녀한 이 하우스에서 반전은

만들어주시는 분도 남자분이셨고 ㅎㅎ

손님도 왠 소년들만 우글우글 들어왔어요 ㅋㅋ

      

      

      

      

      

      

비쥬얼 깡패 등장 ㅋㅋ

수제버거다 보니 먹기는 불편하지만 내용은 충실합니다 그려~

      

      

      

      

      

      

치~이~즈~ 사랑합니다 ㅋㅋ 패티도 실하고 🎵 

맛도 건강한 맛 !!

 패스트 푸드의 노에인 저는 맛이 살짝 아쉬운감이 ㅋㅋ

      

      

      

      

      

      

저에 의해 이렇게 분해 되었지만

제 안에서는 다시 똘똘 뭉쳤겠죠ㅋㅋㅋㅋㅋㅋㅋ

      

      

      엄청 배부르게 잘먹었어요 ㅋㅋ

주인이신지 모를 남자분이 혼자 가게를 보셨는데

사람이 많아지니까 음식이 엄청 오래 걸리더라구요 ㅋ

저는 첫번째 손님이라 그래도 괜찮았는데

혹시 급하게 드시게 되면 소요시간 물어보시는 게 좋을 것 같네요!



잘먹고 갑니다.

우도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