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eling Travel/Korea

[나홀로 제주] 공포천에서 휴식을...

by j.맹이 2017. 1. 17.

      

      

      

제주 4박 공포천에서 휴식을...

2016.06.19~2016.06.23

      

      

      

      

      

      

숙소로 가기전에 휴식을 취할까 해서 공포천으로 왔어요.

      

      

      

      

      

      

카페 숑을 노리고 왔는데 하필 쉬는 날 ㅎㅎㅎㅎ

화요일 휴무! 

      

      

      

      

      

      

요네상회는 한식이 땡겨서 안먹으려고 했는데

역시 화요일 휴무 ㅋㅋㅋㅋ

      

      

      

      

      

      

씁쓸함을 안고 찾은 카페 유나!

가깝고 크고 자리많길래 간곳인데 바다 뷰도 좋았어요 ㅋㅋ

      

      

      

      

      

      

키위쥬스를 시켰는데 너무 대용량 ㅋㅋ

음료를 잘마시는 제게도 벅찬 것 !!

식사류가 있어서 식사류를 주문하고 싶었는데 식사가 안된다고...

왠지 공포천에서 쉬고 싶었으나 갈곳을 잃은 느낌 ㅠㅠ

      

      

      

      

      

      

그래도 잘 쉬었다 갔네요.

바다 뷰는 진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