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eling Travel/Korea

[나홀로 제주] 서귀포시 삼보식당

by j.맹이 2017. 1. 17.

      

      

      

제주 4박 서귀포시 삼보식당

2016.06.19~2016.06.23

      

      

      

      

      

      

백패커스 인근의 삼보식당으로 늦은 저녁을 먹으러 왔습니다.

이때 시각이 8시쯤이네요.


이곳을 다녀간 귤언니의 추천으로 갈치조림을 먹고 싶었으나...

2인... 눈물...

그래서 아쉽지만 갈치국을 도전!

처음 보는 메뉴를 잘 시도 하는 편입니다 ㅋㅋ

      

      

      

      

      

      

갈치국의 비주얼은 하얗군요 ㅋㅋㅋ

      

      

      

      

      

      

맑은 국에 커다란 갈치가 풍덩!

정말 커다란 갈치였어요 ㅋㅋ 국물도 전혀 비리지 않고 잘 시켰다 싶더라구요.

      

      

      

      

      

      

파워 먹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포스팅하면서 입안에 침고였어요...

너무 담백하고 요롷게 먹어도 조롷게 먹어도 넘나 맛있어!!!

      

      

      

      

      

      

남은건 야채뿐...

배불러서 한숟가락 남겼네요 ㅋㅋㅋㅋㅋㅋ

친구들이 다들 비리지 않았냐고 물어보던데 전혀 비리지 않았고 칼칼했어요 ㅋ

또 먹고싶네요....

      

      

      

이쯤에서 포스팅 마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