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eling Travel/Korea

[나홀로 제주] 올레시장 & 귤하르방

by j.맹이 2017. 1. 18.

      

      

      

제주 4박 서귀포 매일 올레 시장 & 귤하르방

2016.06.19~2016.06.23

      

      

      

      

      

      

든든히 먹고 찾은 올레 시장!

시장은 살것이 있어도 ~ 없어도 구경하는 거 좋아해요.

비가 추적 추적 내렸는데 지붕이 있어서 좋네요 ㅋㅋ

      

      

      

      

      

      

구경 구경~

여기서 선물 많이들 사던데.. 전 갈길이 멀어서 그림의 떡 ㅠ_ㅠ

      

      

      

      

      

      

먹거리도 풍부한데 ... 배가 너무 불렀어요 ㅋㅋ 올레시장엔 저녁에 가면 좋을거 같아요.

흑돼지 꼬치...아쉽...

      

      

      

      

      

      

그리고 귤언니의 어마어마한 추천을 받아 온 귤하르방~

넘나 맛있다며 ... 다른데도 먼저 다녀와서 추천해줬으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은 만쥬를 별로 좋아하는 편은 아니어서 기대를 하지는 않았는데요.

낱개도 팔지만 묶음을 먹고싶은데

제일 적은게 8개 묶음인거예요.. 헐 너무 많지 않나 싶고...

근데 모자른 것보다는 남겼다 나중에 먹는 것을 선호하기때문에 8개로 주문!

      

      

      

      

      

      

하르방 아재들 귀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증!!!!

오전인데도 사람들이 꾸준히 와서 사가더라구요 ㅋㅋ

      

      

      

      

      

      

못쉥기고 귀여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슈크림 대신 귤크림!

달달 상큼 ㅋㅋ 맛있어요. 많다고 걱정 왜했죠?

8개 다 꿀꺽 ㅋㅋㅋㅋㅋㅋㅋㅋ

델리만쥬보다 맛나요.

저는 또 먹으러 갈래요!


올레시장 빠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