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eling Travel/Korea

[나홀로 제주] 외톨이 나무

by j.맹이 2017. 1. 18.

      

      

      

      제주 4박 외톨이 나무 (부제: 대중교통으로 갈 수 있을거롸 생각했숴...)

2016.06.19~2016.06.23

      

      

      

      

      

      

서귀포시에서 버스타고 그리스로마신화역에서 내렸어요.

비가 추적추적 내리는데 그렇게 많이 오는거 같지 않았는데

슬슬 빗줄기가 쎄졌어요. 을씨년 스러움 ㅋㅋㅋㅋ      

      

      

      

      

      

      

그리스신화박물관에서 왕따나무까지 걸어가기로 했어요.

사전 조사중에 한 블로그에서 갈만하다 라는 글을 봤거든요 ㅋㅋ

      

      

      

      

      

      

갈만한거 취소하세요 ㅋㅋㅋㅋㅋㅋ

로드킬 당하기 딱 좋아보여요 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날씨까지 흐려서 무서웡 ㅋㅋㅋㅋ

      

      

      

      

      

      

도로외엔 아무것도 없어요 ㅎㅎ

간혹 차가 지나가는데 성수기에 날씨도 좋으면 차가 더 빠르게 지나갈 것 같아요.

위험하니 자차로 갈거 아니면 괜히 고생안하는게 좋겠어요 ㅋㅋ

      

      

      

      

      

      

저 멀리 보이는 왕따나무!!

왕따스러움 충만하죠 ㅎㅎㅎㅎㅎㅎㅎ

내가 널 보려고.........

      

      

      

      

      

      

왕따나무 뒷쪽으로 오름도 보이네요!

      

      

      

      

      

      

헤쳐나가기 ㅋㅋㅋㅋㅋㅋ

새삼 제가 대단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ㅋㅋㅋㅋㅋㅋ

포기하지 않고 여기까지 잘 왔네 잘왔어...

      

      

      

      

      

      

이 날씨에 이러고 있는 사람은 저뿐이겠지요 ㅋㅋㅋㅋ

실제로도 이러고 있는 동안 아무도 없었어요 ㅋㅋ

차도 너무 드물고 ㅋㅋ

      

      

      

      

      

      

내가 그냥 갈 줄 알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도 없고 여기까지 왔는데 제가 그냥 갈 수 없죠....

셋팅 들어갑니다 ㅋㅋㅋㅋ

      

      

      

      

      

      

황천길 가는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셋팅하다가 촛점이 근접한 저를 잡아서 그래요..

다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촛점잡히니 살인의 추억 각

친구들이 뭐 묻으러 갔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메라에게 우산씌워줬는데 비맞고... 이런 주인 만나서 수명도 짧아지고... 불쌍한 카메라...

방수 커버 살까 진심 고민 했던 순간 ㅋㅋ

      

      

      

            

      

      

와 신난다 (축 쳐진 어깨 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추억돋아요 ㅋㅋㅋㅋㅋㅋ

의지의 한국인이로다.

외톨이나무는 비오는 날에 가지 마세요. 을씨년스러워요 ㅋㅋㅋㅋ

나만 몰랐나....


대중교통도 비추합니다.

이건 더워도 추워도 비와도 눈와도 갈만한 길은 아닌거 같아요.

로드킬 당할거 같아요...


이러고 택시타고 이시돌갔다가 폭우를 만나 다시 택시타고 애월로 갔네요 ㅋㅋㅋ

다행인건 인근에 골프장이 있어서 택시는 많았어요.

택시 아저씨께서 여자혼자 위험하게 이런데 오는 거 아니라고...

예전의 안전했던 제주가 아니라고 혼났어요ㅋㅋ


그래도 좋으신 택시 아저씨 덕분에 안전하게 이동 했어요.

택시 아저씨 감사합니다. ( _ 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