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eling Travel/Korea

[나홀로 제주] 애월 고불락 식당

by j.맹이 2017. 1. 18.

      

      

      

제주 4박 고불락 식당

2016.06.19~2016.06.23

      

      

      

      

      

      

저녁으로 찜꽁 해놨던 고불락 식당으로 갑니다~

상추밥!!!!!!!!!!!!!!!!

      

      

      

      

      

      

돌집으로 된 제주도 식당!!

들어가기 전부터 맛있는 냄새가 폴폴 //_ //

      

      

      

      

      

      

가게 내부는 손님들의 낙서가 가득가득하고

작아요~ 금방 손님이 찰거 같아요.

저는 4시반쯤 들어왔는데 빈 자리가 있어서 바로 자리 잡았어요.

      

      

      

      

      

      

그리고 광속으로 시킨 상추밥

혼자 다 먹을거얌 ㅋㅋㅋㅋㅋㅋ

      

      

      

      

      

      

비쥬얼 좀 보세요... 너무 맛있어보여요.

싱싱 싱싱

      

      

      

      

      

      

와앙~

상추밥에 제육을 넣어 냠냠 쩝쩝

이렇게 나오니 먹기도 좋고 편했어요.

      

      

      

      

      

      

고기는 옳다!!!

옳다 옳아!!

      

      

      

      

      

      

요롷게 찍어도 먹어보고 ㅎㅎㅎㅎ

맛있어요 ㅜㅜ

누가 이런 아이디어를 ㅋㅋㅋ

      

      

      

      

      

      

ㅋㅋㅋㅋㅋ 흡수력이 상승했습니다.

너무 잘먹었네요.

고불락 추천합니다. 두번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