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eling Travel/Korea

[나홀로 제주] 애월 하쿠나 마타타

by j.맹이 2017. 1. 18.

      

      

      

제주 4박 하쿠나마타타

2016.06.19~2016.06.23

      

      

      

      

      

      

제주에서 마지막 숙소인 하쿠나 마타타!

      

      

      

      

      

      

수국이 예쁘게 핀 집이었어요!

푯말도 귀엽고ㅎㅎ

돌길을 따라 들어가야 게스트 하우스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뒷뜰 잔디 마당이 예뻐요.

바베큐 그릴을 보니... 바베큐가 먹고싶네요...

제주에서 이렇게 집에 게스트하우스를 짓고 사는 삶이 참 부럽게 느껴졌어요.

      

      

      

      

      

      

요기가 게스트하우스 !!

야외 테이블도 있어서 해질녘에 경치가 좋을 것 같아요.

      

      

      

      

      

      

하얀 인테리어에

깨끗하게 정돈되어 있어 좋네요 ㅋㅋ

      

      

      

      

      

      

남여 구분되어 있는 화장실!

화장실 두칸에 샤워실이 하나 있어서 편하게 잘 썼네요~

      

      

      

      

      

      

제가 쓰게 될 방이예요.

제가 주인분보다 먼저 들어왔는데 배정된 방에 대해 그림으로 설명해 주더라구요 ㅎㅎ

마지막 날은 좀 편히 있다 가고 싶어서

1인실을 예약했어요.

에어컨도 따로 있고 굳굳!

      

      

      

      

      

      

아무도 없길래 3인실과 4인실도 구경 ㅎㅎ

      

      

      

      

      

      

주방이 너무 예뻐요 ㅎㅎ 슬슬 해도 지고

감성이 충만해져서

저도 방명록을 남기고 왔어요.

      

      

      

      

      

      

씻고 잠시 누웠다 나오니 컴컴해진 ㅎㅎㅎ

비가 도 살짝 부슬부슬~


운치있는 하쿠나 마타타의 밤

제주도랑 안녕 할때가 가까워지네요...

안녕 제주의 밤...

흑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