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eling Travel/Korea

[나홀로 제주] 하쿠나 마타타의 아침

by j.맹이 2017. 1. 25.

      

      

            

      제주 4박 하쿠나마타타의 아침

2016.06.19~2016.06.23

      

      

      

      

      

      

하쿠나 마타타의 아침이 밝았습니다.

해무가 약간 낀, 아침이슬이 송글 송글한 촉촉한 날이었어요.

상쾌X1000

하쿠나 마타타는 저렴한 숙박료에, 한식 조식서비스가 포함되어있어요.

너무 감사한 ㅎㅎㅎ

조식은 8시 반부터!!

      

      

      

      

      

      

1층으로 밥먹으러 갑니당~

      

      

      

      

      

      

1인석도있고, 다인석도 있고~

혼자온 사람을 위한 배려가 돋보이네요!

제가 한 8시 50분쯤 먹으러 왔는데 벌써 몇몇 분들이 식사를 마친 상태. ㅎㅎ

      

      

      

      

      

      

당연히 1인석에 앉았어요 ㅋ

      

      

      

      

      

      

김치와 계란에 부친 소시지 +_+

그리고 후식 사과가 셋팅 되어있고~

      

      

      

      

      

      

자리를 잡으니 따끈한 밥과 국을 가져다 주셨어요.

잘먹겠습니다~

      

      

      

      

      

      

조식 메뉴는 그때 그때 다른 것 같았어요.

제가 갔을 땐 오징어 덮밥에, 콩나물국!

한식조리사 자격증 소지자라고 이용안내에 써있었는데 ㅎㅎ

맛있겠죠!

      

      

      

      

      

      

츄릅....

반숙이....츄릅...


반숙 안좋아하셔도 걱정 하지 마세요 ㅎㅎ

자리에 앉으면, 

계란은 반숙으로 해 드릴까요? 완숙으로 해 드릴까요?

라고 아주 세심하게 준비 해 주셨어요!!

      

      

      

      

      

      

맛있게 잘먹었습니당 ㅋㅋ

좋은 식사였습니다 !!

      

      

      

      

      

      

그리고 저는 쓸쓸하게 서울로 퇴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