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eling Travel/Korea

[경북/포항] 호미곶에서 새해의 아침을 ...

by j.맹이 2017. 2. 9.

      

      

            

경상북도 포항 호미곶에서 새해의 아침을...

2017.01.01

      

      

            

      

      

           

2017의 첫 해를 보기 위해 호미곶을 다녀왔습니다.

성년이 되고 나서는 자다가 부모님께 끌려 마니산을 다녀온 후 처음인 것 같네요.

그때는 자발적이지도 않았고 너무 춥고 서러웠던 기억이었는데

즐거운 마음으로 나오니 무척 설레더라구요!

      

      

           

      

      

           

저희는 6시에 자리를 잡으러 왔는데 이미 많은 사람들이 자리를 잡은 후였어요.

서서 해가 뜨길 기다리는데 ㅋㅋ 밤의 상생의 손은 ... 좀비같네요.

빨간휴지 줄까~ 파란휴지 줄까~ 할거 같은... 

옛날 사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간이 지남에 따라 발아지며 붉게 물드는 하늘색

너무 멋졌어요.

추위도 잊고 감탄에 감탄 ㅋㅋ 사진에 다 담아갈거라며!!

      

      

           

      

      

      

      

           

많은 사람들이 새해를 맞이하기 위해 호미곶을 찾았어요.

새천년기념관에서 노숙하는 사람들의 모습에 놀라기도 했죠.

희망 가득한 새해의 현장은 활기찼습니다!

마니산에서 울상이었던 과거의 나 ... 반성하라.

      

      

           

      

      

      

      

           

뭘 좀 아는 갈매기의 등장으로 환성과 함께 포토타임 ㅋㅋㅋㅋㅋ

      

      

           

      

      

      

      

           

밝아지는데 날이 흐려서 할아저씨들이 해 안보이나보다~라고 하셔서 좀 불안했는데

짠하고 나타난 2017년의 첫 해! 감동~

저희는 해가 뜨기까지 1시간 정도 기다렸네요.

      

      

           

      

      

      

      

      

      

      

           

해는 서서히 새끼손까락에서 엄지쪽으로 움직이며 뜨더라구요.

우연히도 좋은 위치 선정 이었던 것 같아요.

엄지와 검지사이에 넣지는 못했지만 충분히 멋졌어요.

      

      

           

      

      

           

호미곶을 떠나며, 많은 일이 있었던 2016년과 헤어지며

좀더 나은 2017년을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