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eling Travel/Korea

[전북/무주] 덕유산, 눈부신 눈꽃 속으로 여행을 떠나다!

by j.맹이 2017. 2. 10.

      

      

            

전라북도 무주 덕유산, 눈부신 눈꽃 속으로 여행을 떠나다!

2017.01.14

      

      

            

기다리고 기다리던 덕유산 눈꽃 여행!

올겨울에는 눈 내린 대관령 양떼목장을 가자며 귤언니랑 으쌰으쌰 했는데

첫번째 눈꽃 여행지로 덕유산을 정했어요!

그리고 지금은 덕유산 눈꽃 여행의 추위에 대관령은 잊어버렸네요 ㅋㅋㅋㅋ

덕유산 눈꽃 여행기! 시작합니다!~

      

      

            

      

      

      

      

            

날씨가 너무 너무 좋았던 1월 둘째주 토요일!

오랜만에 하늘에 구름도 많고 전날 눈이 내려서 눈꽃을 제대로 볼 수 있었던 날이었어요. 나이스!!

무주 덕유산 리조트에서 곤도라를 운영하고 있기때문에

왕복 15,000에 정상으로 슉~하고 올라갈수 있어요.

사전예약 필수!!!

      

      

            

      

      

      

            

예약시간이 좀 남아서 둘러보고 점심도 냠냠

지도상에 호수가 있길래 구경하고 싶었는데 사고위험이 있어서인지 막혔어요.

      

      

            

      

      

            

곤도라 시간이 2시~2시반이었는데 이날은 사람이 너무 많아서....

미리 줄서기로 했어요. 어마어마한 인파...

      

      

            

      

      

      

            

날씨가 너무 좋아서 사진을 열심히 찍는데 쑤욱 올라왔다 내려간 귤언니의 손...

그걸 또 순간 포착해서 웃기다고 까르르

      

      

            

      

      

            

이장갑은 사실 커플장갑!!!

겨울이 오기 전에 무지에서 마련한 커플 이예요 ㅋㅋ

손가락부분을 열수 있는 신통방통한 녀석이죠! 특히 엄지까지 열리는 섬세함~

내부 안감도 따스하고 좋아요.

      

      

            

      

      

            

털신에 양말도 두겹신고~ 발 핫팩까지 ㅋㅋㅋ

그리고 안전을 위해 소소하게나마 다이소에서 도시형 아이젠을 사서 장착했어요.

덕분에 넘어지지 않고 잘 다녀왔어요.

다이소 짱짱

      

      

            

     

      

      

            

드디어 곤도라 탑승.... 무려 1시간정도를 기다려서 탔어요. 

정원은 8명이고 설천봉까지는 15~20분 소요.

좀 길게 느껴졌어요.

타기전에 읽었던 유의사항에 일시적인 정지 할수 있다고 써있어서 후덜덜 ㅋㅋ

하지만 그런 일은 없었어요. 안심하세요!

      

      

            

      

      

      

      

            

곤도라에서 내리자마자 으드드드드드드드드

ㅋㅋㅋㅋ 지상은 따스한거였어요.

눈발도 막 날리고 바람이 쒱~~~~~ 핫팩을 엄청 많이 붙이고 갔는데도 춥더라구요. ㅋㅋㅋㅋ

좀 익숙해지니 괜찮아 졌지만... 진짜 추위는 ...잠시 뒤에...

      

      

            

      

      

            

와.. 이 높이에서 보드를 타다니... 꼬맹이들도 많고 대단하더라구요!

저는 보드도 스키도 잘 못타기 때문에...

부러움과 동시에 공포감이 ㅋㅋㅋㅋ 

      

      

            

      

      

            

추위도 이기는 눈부신 절경!

      

      

            

      

      

      

            

향적봉 등산로를 조금만 올라가 보았어요.

시간 맞춰 줄서서 곤도라를 타고 내려갈걸 생각하니 적당히 보고 돌아가기로...

      

      

            

      

      

      

      

      

            

정말 환상적인 눈꽃!!

파란하늘에 대비되는 하얀 눈꽃 나무들이 너무 예뻐서 탄성이 절로 나왔어요.

눈꽃사이로 비치는 햇살이 눈부시게 아름답고 신비로워 마음을 빼앗겼어요!

이런 경치를 볼 수있다니.,, 인생은 아름답네요 ㅋㅋ

조금 고생할지라도 !

      

      

            

      

      

      

      

            

동화같은 눈꽃 속

이쯤 되니 막찍어도 예술인 느낌...

      

      

            

      

      

            

사브작 사브작 즐거운 소리와 현실 돋는 행인의 "아으~ 손시려"

엘사가 부러워지는 순간 ㅋㅋ

      

      

            

      

      

      

            

이제는 우리가~ 돌아가야 할 시간

마지막까지 아름다운 풍경을 놓치지 마세요!

      

      

            

     

      

      

            

그리고 이건 우리를 기다리고 있는 잔혹한 현실...

곤도라 줄입니다. 소름.

      

      

            

      

      

      

      

            

줄서기 시작한 시점에서 찍은 사진.

다가올 추위를 몰랐네.jpg

정상에서 눈보라를 맞으며 계속 서있는 건 정말 너무 추웠어요.

내려와서 줄서기 시작했을 때는 괜찮아서 사진도 찍고 그랬는데... 점점.. 발을 동동ㅋㅋ

근데 주위에 계시던 아저씨께서 휴게실에서 교대로 몸을 녹이고 오라고 팁을 알려주셔서

십분 휴식 교대를 했는데........

따뜻한 곳에서 몸을 녹이고 나오니 극한 추위가 시작되었어요 ㅋㅋㅋㅋㅋ

내의지를 거역하고 떨리는 몸 ㅋㅋㅋㅋㅋ

앞에 줄서 있던 여자애들은 다신 안올거라며 치를 떨던데..

저희는 다음에는 좀 더 무장을 해야겠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생스러웠지만 너무 좋았어요!

다른 눈꽃 여행지를 찾아보는 것도 답이겠지요 ㅋㅋ

      

      

            

      

      

            

눈물이 또르르...

나중에 곤도라 탔을 때 아 내 발이 지금 동상에 걸리는 건가... 움직일 수 있을까 싶었는데

다행히 동상은 그렇게 쉽게 걸리는 게 아니었어요 ㅋㅋ

즐거운 추억 하나 추가요!

주말 덕유산 눈꽃여행을 가시는 분들은 꼭! 추위에 철저히 대비하세요!

즐거운 여행 되시길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