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eling Travel/Korea

[나홀로 제주] 애월읍 엄장 해암길 고내포 & 알라스카 인 제주

by j.맹이 2017. 1. 18.

      

      

      

      제주 4박 애월읍 엄장 해암길 고내포 & 알라스카 인 제주      

2016.06.19~2016.06.23

      

      

      

      

      

      

애월에 도착했어요. 마지막 숙소가 애월에 있거든요.

제주도의 매력은 바다가 어디서 보냐에 따라 다른 매력을 뿜뿜한다는 거? ㅋㅋ 

      

      

      

      

      

      

외톨이 나무와 이시돌에서 비를 맞아서 체력이 좀 떨어졌는데...

그래도 둘러보고 쉬기로...

      

      

      

      

      

      

비맞으며 살인의 추억을 찍던게 무색하게

애월은 비도 슬슬 그치고 평화롭기 그지없네요 ㅋㅋ

      

      

      

      

      

      

마음의 평화를 되찾았어요.

이제 쉬러 ~ 제일 가까운 알라스카 인 제주를 방문했습니다.

      

      

      

      

      

      

포토존도 있어요ㅋ 귀여운 곰이랑...

      

      

      

      

      

      

영귤 플로트를 시킨 것 같아요.

뭔가 사진보다 아이스크림이 적은거 같은데 말이죠...

비쥬얼은 알라스카 같아서 좋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은 뭐 그냥저냥... 그냥 좀 추웠어요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