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eling Travel/Korea

[나홀로 제주] 백패커스 게스트하우스

by j.맹이 2017. 1. 17.

      

      

      


제주 4박 백패커스 게스트하우스

2016.06.19~2016.06.23

      

      

      

      

      

     

세번째 숙소인 백패커스!

서귀포시에 있는 게스트 하우스인데요,

이것도 귤언니의 추천으로 정했죠 ㅎㅎㅎ

      

      

      

      

      

      

휴양지의 게스트하우스의 이미지와  흡사한 느낌이였어요.

공동주택같고 ㅎㅎ

크고 깔끔한 관리가 잘되는 고급진...

      

      

      

      

      

      

백패커스는 바베큐파티가 있는 게스트 하우스예요~

다른 사람들과 즐기고 싶으신 분들은 참가 해보는 것도 좋을것 같네요 ㅋㅋ

저는 사회성이 결핍된 사람이라....

혼자 저녁먹으러 나갔다왔네요 ㅋㅋㅋㅋㅋ 먹고싶은게 있었거든요...

      

      

      

            

      

      

짜잔 4인실 룸 공개~

도어락으로 룸 문을 열 수 있기 때문에 보안도 좋아요 ㅋ

방안은 편백나무로 된 붙박이 2층 침대가 양쪽으로 배치되어있고,

화장실 안에 변기와 샤워실 영역도 나뉘어져 있어요.


침대마다 커텐도 달려서 프라이버시도 보장되고 ㅋㅋ

전체적으로 깨끗하고 좋았어요.

다시 서쪽에서 게스트 하우스를 고른다면 백팩커스에 머물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