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eling Travel/Korea

[나홀로 제주] 우도 #서빈백사

by j.맹이 2017. 1. 17.




      

제주 4박 우도 #서빈백사

2016.06.19~2016.06.23

      

      

      

      

      

      

버스를 타고 도착한 서빈백사!

너무 너무 예뻐서 우도는 서빈백사땜에 올 정도로 좋아한답니다.

      

      

      

      

      

      

신나!!!

날씨도 너무 좋아서 바다에 풍덩~하고 싶었어요.

      

      

      

      

      

      

누군가가 써 놓고 떠난 자리에서

사진 줍줍


안녕바다

      

      

      

      

      

      

에메랄드 빛의 반짝 반짝이는 예쁜 서빈 백사.

처음 왔을때 우리나라 아닌것 같다며 친구들이랑

우와~ 우와~ 했던 기억이 새록 새록하네요.

      

      

      

      

      

      

혼자 여행한다공 광각을 가져와서

멀리서 찍지 않아도 잘나와서 편하고 뿌듯하네요 ㅋㅋ

      

      

      

      

      

      

좀더 걸어가서 해녀상도 구경하고

바다속이 깨끗하게 들여다 보이는 맑은 물에 감탄도 하고 ㅎㅎ

      

      

      

      

      

      

이제 배고프니 밥먹으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