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eling Travel/Korea

[나홀로 제주] 우도 #출발

by j.맹이 2017. 1. 16.



      

제주 4박 우도 #출발

2016.06.19~2016.06.23

      

      

      

      

      

      

잘 잤냥?

      

      

      

      

      

      

우도로 가기위해 성산여객터미널로 왔습니다~

다행히 날씨가 좋았어요.

      

      

      

      

      

      

시간 타이밍도 좋아서 기다리지않고 탔네요!

얼른 승선신고하고 티켓구매해서 살짝 급하게 탄 감이 ㅎㅎㅎ

날씨는 흐렸지만 비도 그치고 바다도 파도가 세지 않았어요.

      

      

      

      

      

      

도착한 우도~

나만 혼자였지만 괜찮아요!!!!

와하하하하하핳

      

      

      

      

      

      

혼자인 저도 우도를 쉽게 여행할수 있는

버스투어!!!!

5000원으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어요.

예전에 친구들이랑 왔을때도 이용했었죠 ㅎㅎ

강추합니다~

      

      

      

      

      

      

이렇게 시간표가 있지만

사실 시간에 맞춰 다니지는 않고 그냥 놀다가 버스 보이면 타고 그랬어요 ㅎㅎ

우도 여행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