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eling Travel/Korea

[나홀로 제주] 종달리 소심한 책방

by j.맹이 2016. 7. 31.



      

제주 4박 종달리 소심한 책방

2016.06.19~2016.06.23

      

      

      

      

      

      

폭우를 피해 택시를 타고온 소심한 책방~

우도도항선대합실에서 10분도 안걸린 아주 가까운 거리였어요.

사실 폭우만 아니면 걸어오려고 했는데 도저히 안되겠더라구요.

      

      

      

      

      

      

음악과 글이 있는 쉬어가는 공간으로

부담없는 곳이었어요.

      

      

      

      

      

      

예쁜 소품들과 책을 살수도 있는데,

책소개에 대한 애정이담긴 글귀들도 인상적이었어요.

      

      

      

      

      

      

지나치기 힘든 예쁜 물건들이 잔뜩~

참아야하느니라 ㅎㅎ

      

      

      

      

      

      

한켠에는 방문객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차도 제공해주고,

주방이 오픈되있어요.

정말 친절하죠?

      

      

      

      

      

      

여기는 주인장의 공간~

계산을 할수 있죠 ㅎㅎ

      

      

      

      

      

      

소심한 책방에서 만난 마스다미리 콜렉션♥

그리고 미오제주를 사보았어요 ㅋ

새콤달콤 미오제주~ 청귤에이드인데 처음봐서 신기해서 먹어봤어요.

여름에 딴 청귤로 만든 에이드인데 맛있더라구요~~


비를 피하게 해준 소심한 책방에게 감사!!

다시 찾고 싶은 멋진 공간이예요.